(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쉑쉑버거 대전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 - 쉑쉑버거 진짜 맛있는 햄버거 맞아?! 먹고싶은건 반드시 먹어본다 편!
반응형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쉑쉑버거"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대전에 도착하여 열심히 길을 배회하다가 길가 노상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시골길 낙지볶음"을 정말 가성비 좋게 매우 만족스러운 분위기로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다. 시작부터 공주님은 만족하셨는지 흥얼흥얼 거리며 우리는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장하여 공주님의 여러 가지 의복을 보고 운동화도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 위해 열심히 다녔다.

 

대전 낙지볶음 시골길 내륙본점 -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 맛집 청국장과 함께 가성비 갑 점심식사

대전 "시골길 낙지볶음"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공주님과 함께 휴무일이 맞아

minsooland.tistory.com

 

그러기를 1시간 쫌 지났나? 여기 갤러리아 백화점 동쪽 건물에 "쉑쉑버거"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는 우린 그쪽을 찾기 위해 열심히 여기저기 다녔다. 처음에는 반대쪽인 자라브랜드 건물로 가서 다시 반대쪽 건물로 이동하여 힘들게 쉑쉑버거집을 찾을 수 있었다.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지하4층? 까지 있는 것으로 보아 정말 많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여기저기 롤스로이스, 지바겐 등 여러 비싼 차량들이 출입을 하는데 그만큼 설레기도 하더라고ㅎ

 

아래의 갤러리아 백화점 외부는 사진으로 남겨놓고 싶어서 그냥 대충 촬영하여 이렇게 올렸다. 이 점 양해바람ㅎ

 

 

그렇게 도착한 "쉑쉐버거"

햄버거 집이 백화점에.. 규모도 나름 상당히 큰 규모에 대단하다는 감탄밖에..ㅎ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오히려 옆에 있는 도넛 가게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더라고~우리는 도넛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쉑쉑버거를 선택하였다.

 

 

 

한화갤러리아 백화점 "쉑쉑버거" 친절도, 청결상태,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직원의 친절도는 그렇게 확실하게 확인할 수 없다. 그 이유는 모두 포스기로 주문하고 직원은 버거만 만들고 음료랑 내어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친절도를 제대로 확인할 수 없다. 그냥 "중"

 

청결상태: 백화점에서 관리하는 사업장이기 때문에 청결도는 사진으로만 봐도 "최상"임을 확인할 수 있다. 정말 청결도는 칭찬할 만큼 정말 좋다. 인테리어 또한 편안해 보이도록 잘 되어 있다. 하지만 테이블은 조금 NG라 생각되었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못해도 70~9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버거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쉑쉑버거 메뉴구성 및 주문내용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는 그냥 쉑버거에 체다치즈 올려진 감자튀김을 주문하였다.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고 먹기로 하였다. 쉑쉑버거의 제대로 된 맛만 보려고 주문을 하였다. 

 

 

쉑쉑버거 원산지 표시!

원산지표시: 패티 소고기는 모두 미국산을 이용하고 있고, 닭고기는 태국산, 베이컨은 덴마크 산을 이용하고 있음을 표시하였다. 그 외에는 여러 메뉴의 가격구성표이니 참고하길.

 

 

 

본 메뉴 평가!

그렇게 나온 우리의 "쉑버거" "감자튀김"이 나왔다. 감자튀김 위에는 체다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바삭한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니 짭조름하면서 나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감자튀김 같았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그렇게 푸짐한 버거세트는 아닌 것 같았음..ㅎ

 

 

쉑쉐버거의 쉑버거 너는?!

쉑버거: 이 녀석의 기본 구성은 토마토, 미국산 소고기 패티(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앵거스 비프통살을 다져 만든 패티), 토마토, 양상추, 소스가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겉면의 은 와 쫄깃한 식감의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을 사용하 버거라고 한다. 

 

다른 건 몰라도 빵의 식감과 맛이 다른 버거와 달리 쫄깃한 식감을 선사해 준다. 그리고 소고기 패티만의 향이 나름 고급스러운 패티를 먹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도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햄버거 만의 프리미엄? 차별화의 특별함은 그렇게 확실하게 와닿을 정도는 아니라는 것이다. 

 

우리도 갤러리아 백화점을 왔기 때문에 소문이 무성한 햄버거를 먹기 위해 온 건데, 그렇게 많이 대단하지는 않다는 평가를 하고 싶다. 맛은 나쁘지 않은 정도이다ㅎ

 

 

쉑쉑버거 감자튀김

감자튀김의 색감이 그렇게 어둡지 않은 것을 보면 기름의 사용을 양호한 것을 사용한 것이고, 감튀 위에 녹아들어 있는 체다치즈는 고열량의 감튀 맛을 든든하게 해주는 것 같았다. 감튀는 그래도 크기도 크고 만족스러웠다. 맛도 짭짤!

 

 

 

END

우리는 그렇게 급하게(?) 쉑쉑버거를 섭취하였다. 그 이유는 또 다른 백화점을 다녀와야 하기 때문에 공주님이 부랴부랴 서두르자 한 것이었다.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이다. 또 롯데백화점 쪽에 "섬싱당"빵 메뉴 중 야끼우동빵이 있다고 4시에 나오기로하여 꼭 먹어야 한다며 벼르셔서 어쩔 수 없이 그곳으로 이동하기로 하였다. 

 

그래도 TV에서만 봤었던 쉑쉑버거를 먹어보니 뭔가 성취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다. 이제 두 번은 먹으러 오지 않을 것 같았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감자튀김은 신선함 체다치즈 굿 - 가격이 기본적으로 햄버거 하나가 식사비용임
- 주문을 정말 편리하게 할 수 있다
- 내부의 청결도 최상, 테이블 정말 많음 - 국내산의 재료는 하나도 없음~
- 쉑쉑버거 만의 맛을 체감할 수 있었다

대전 식당 or 가볼만한 곳!
 

대전개천식당 이북식 만두 국- 아쿠아리움 관광 후 정갈한 음식점을 찾아가다 편

대전 "개천식당" 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가족이 대전 아쿠아리움을 다녀오

minsooland.tistory.com

 

대전 트웰브오 도룡동 맛집 - 문어 스테이크와 오징어 먹물 리조또, 시금치 샐러드와 파스타, 청

대전 "트웰브오"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전주에서 가까운 대전을 다녀왔다. 고속도

minsooland.tistory.com

 

대전 낙지볶음 시골길 내륙본점 -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 맛집 청국장과 함께 가성비 갑 점심식사

대전 "시골길 낙지볶음"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공주님과 함께 휴무일이 맞아

minsooland.tistory.com

 

국립 대전숲체원 - 식당, 숙박시설을 이용해보며 장, 단점 후기를 작성해보다 편!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minsooland.tistory.com

 

국립대전숲체원 체험 - 자연속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며 가족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다 편!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는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여 식사 및 숙

minsooland.tistory.com

 

대전 오월드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사파리투어 동물원 놀이공원 처음 다녀온 우리 보물이 편!

어린이 날의 이벤트 "대전 오월드"를 방문하다! 전 날 우리 보물이를 위한 이벤트 선물을 해야 한다며 우리 공주님께서 나를 달달 볶으셨다. 나는 육아에 피로한 나머지 전 날에 잠을 자고, 당일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