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견과류 한줌견과 원데이 산과들에 - 아이들 or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할 만한 견과류 편!
반응형

산과들에 "한줌견과 원데이"를 구입해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 공주님은 보물이가 좋아하는 건강한 간식이라면 여기저기 수소문하여 열심히 구입을 하신다.. 원래 보물이는 견과류를 잘 먹었는데, 다른 자극적인 간식들을 먹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통 잘 먹으려 하지 않아서 공주님이 견과류를 구입하셨다. 그의 이름은 "한줌견과 원데이"라는 산과들에의 견과류이다.

 

이번 포스팅은 이 견과류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포스팅하려 하니 참고바람. 여기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음. 

 

(주)산과들에

견과류 대표주자, 한줌견과의 NO.1, 건강한 견과류와 간식의 만남. 신뢰할 수 있는 식품기업 산과들에

e-sandl.co.kr

 

나도 어른이 되어서 견과류를 즐겨먹기는 하는데, 무엇보다 보물 이를 위한 간식이라며 공주님은 나 말고 보물이 가 많이 먹어야 한다며 나에게 눈치를 주셨다... 그럼 이제 시작해 보겠다! 흥!

 

 

30입으로 된 구성!

견과류의 박스는 어딜 가나 모두 가볍기 마련이다. 보통 견과류를 구입할 때 그 구성이 많이 궁금할 것이다. 하지만 여기 산과 들에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구성과 비율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친절하게 이미지와 함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바람. 

 

 

한줌견과 원데이 견과류 포장!

두대씩 묶음으로 포장이 되어 있으며 봉지 밖에 구성비율이 적혀 있다. 총 85칼로리가 구성되어 있고 산과 들에의 로고가 다람쥐로 되어 있는데, 나름 잘 만든 것 같다. 내가 마치 다람쥐처럼 견과류를 잘 먹는 듯한 느낌이 절로 드는군!

 

 

한줌견과 원데이 구성 및 성분표

원재료 명 중 현미는 국산, 그 외에 견과류 등은 모두 외국산을 이용하여 만들어졌다. 유통기한과 영양정보 또한 바르게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바람. 나트륨은 없으나 견과류의 당류는 있다. 나트륨, 콜레스테롤, 트랜스 지방은 0g 오~ 다이어트에 도움 되겠으나, 이 한 개로는 부족한걸?..

 

 

원데이 한줌견과 최종 구성!

여기에 최종의 구성을 다 모았다. 거의 이 정도의 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미, 아몬드, 볶음 렌틸콩, 호두, 건포도, 건포도에 흰 옷 입힌 거 끝! 양은 정말 적다. 하지만 내가 알기로는 저기 갈색 진한 동그리 볶음 렌틸콩이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좋다는 소문을 들었다. 

 

그 이유는 렌틸콩을 섭취하고 나면 신체에서 저 크기의 몇 배 이상 불어나서 포만감이 크다는 소문을 들었다. 하지만 그 시간 안에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선 시간이 좀 걸리다는 거.. 그래도 한 줌 견과로 어느 정도 버틸 수 있을 것 같다..

 

 

 

END

그렇게 우리 보물이는 열심히 견과류를 드시는데,,아몬드만 쏙쏙 빼먹고 나머지는 안 먹었다..덕분에 이 아빠는 눈치 안보고 남는 견과류를 차지할 수 있었다. 아빠의 서운함을 알아서 그랬는지 몰라도 우리 보물이는 아무리 보아도 효자인 듯싶다. 고맙구나 너의 효를 이 아빠가 인정해 주마..

 

나중에 이 쿠폰을 아빠에게 사용한다면 기꺼이 쿠폰으로 받아줄 의향이 있단다! 사랑한다 우리 가족! 그럼 이만!

간식추천!
 

전주 소부당 생크림 찹쌀 치즈떡 - 찹쌀떡은 쫄깃하고 그 속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치즈를 품고

전주 "소부당"생크림치즈떡의 맛을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우리 공주님은 SNS를 보면서 갑자기

minsooland.tistory.com

 

전주 기정떡 한옥마을 - 선물용 간식 or 가정과 직장 내에서 간식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떡

전주 "한옥마을 기정떡"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선물 받은 한옥마을 기정떡을 포스팅

minsooland.tistory.com

 

명절선물 유기농인증 산청곶감 송하자연농원 - 지리산의 정기를 품은 곶감의 맛은? 편!

경남 산청 지리산 유기농 곶감을 주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저녁 어느 날.. 우리 공주님은 식욕

minsooland.tistory.com

 

천안 소보로 호두과자 옛날호두과자 본점 -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선물해주시는 호두과자 편!

지난번 오수에서 여러 일들을 마치고!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고모와 함께 오수에서 전기온수기, 그리고 조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돌코롬맛존디 한림맛집 - 감귤찐빵 쑥 찐빵 단호박찐빵 식감이 쫀득하여 건강과 맛을 한꺼

제주 "돌코롬맛존디"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 마지막 날 오전에 우리는 여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오메기떡 유라케 -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한 떡! 나는 조기축구 나갈 때 필수로 챙겨서 먹는

제주 "유라케 오메기떡"을 리뷰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지난번 여름에 우리 공주님께서 떡

minsooland.tistory.com

 

떡보브라더스 전남 화순 방울기정떡 - 국내산 쌀의 함량을 높여서 쫄깃한 식감을 더 만족시켜준

전남 화순 "떡보브라더스" 기정떡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어제는 전주 한옥마을 기정떡에 대해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