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오메기떡 유라케 -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한 떡! 나는 조기축구 나갈 때 필수로 챙겨서 먹는 떡이다 편! 흑임자 오쟁이 떡!
반응형

제주 "유라케 오메기떡"을 리뷰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지난번 여름에 우리 공주님께서 떡을 드시고 싶다 하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주 유라케 오메기떡"을 주문하였다. 주문 후 3일 안에 왔던 것으로 기억하고, 냉동실에 넣어서 하나씩 꺼내먹는 재미도 있었고 나의 배를 든든히 채워주는 역할도 많이 했었다. 

 

그럼 이번에는 오메기 떡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겠다. 주소는 아래의 사진에서 나오는 것처럼 "제주시월성로 39"로 되어있다.

 

영업시간: 휴무일은 없으며 AM 07:00 ~ PM 20:00에 마감을 한다. 주로 스마트 스토어로 많이 유명한 듯..

 

외부주차장: 외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5대 이상 주차할 수 있다. 이 정보는 인터넷 지도를 검색하여 로드뷰 체크 후 작성한 것임을 밝힌다.

 

 

그렇게 비행기를 타고 온 우리 오메기떡!

이 사진의 오메기떡은 겉면에 팥이 묻어있는 오메기 떡이다. 두가지 중 이 떡이 대표적인 떡인데, 나는 개인적으로 다른 떡이 더 맛있더라~그래서 우리가 주문한 내용의 떡은 아래의 사진에 보이듯 "프리미엄"으로 주문하였다.

 

 

유라케 오메기떡 가격구성, 보관방법 등!

이 오메기 떡도 "천안호두과자"처럼 받자마자 냉동보관을 해주어야 한다. 그 이유는 주로 떡은 며칠 만에 다 먹는 간식이 아니기 때문에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어야 하고, 수분이 날아간다면 퍽퍽한 떡이 되고야 말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상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천안호두과자명성당 - 새로운 호두과자점 과자를 직접 맛보면서 평가해보다 편

천안 호두과자 "명성당" 천안에는 여러 호두과자점이 많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그중 몇 곳을 지정하

minsooland.tistory.com

 

무조건 자연해동: 냉동실에서 꺼내 놓은 후 10~20분 후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해동해 먹는 것을 비추한다. 자연해동과 전자레인지 해동을 해서 먹어보면 그 차이를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유라케 오메기 떡 흑임자와 오쟁이 떡!

내가 알기로는 이 사진의 떡은 56개의 프리미엄 떡으로 기억한다. 오메기 떡은 맨 아래에 깔려있을 것이다. 나와 보물이는 흑임자와 오쟁이 떡을 많이 좋아하기에, 나머지 팥이 들어간 오메기 떡은 우리 공주님의 차지이다~나도 어린아이 입맛인지 몰라도 다른 게 맛있는 걸 어떻게~

 

오메기 떡: 내가 말하였듯 겉면에 팥이 있어서 정말 건강식으로도 너무 달지 않은 떡이 필요하다면 이 오메기 떡이 딱이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그렇게 인기가 많은 떡은 아니라는 점!

 

흑임자: 정말 심심치 않게 냉동실에서 내가 자주 꺼내먹는 떡이다. 정말 간편식으로 새벽에 운동 나갈 때 2개씩 주머니에 넣고 운동장으로 운전하며 가는 동안 쉽게 먹기 좋다. 딱 2개여도 속이 든든하여 체력도 좋아진다! 속에 앙금도 마지막 나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는 요인 중 하나!

 

오쟁이 떡: 여기에도 앙금이 들어있다. 오메기 떡에도 들어있으나, 그 앙금의 임팩트가 흑임자와 오쟁이 떡보다 약하다. 그렇게 때문에 콩고물 묻어있는 떡은 어르신들이 주로 좋아하기는 하지만 우리 보물이와 내가 더 많이 좋아한다. 떡의 쫄깃함과 콩고물 그리고 앙금의 조합 비율이 제대로 맞아떨어진다.

 

 

제주 오메기떡 유라케 주문방법!

나는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모를 수 있으니,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여 간식거리가 필요하다면 이쪽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길 바란다. 우리가 제주도 일주일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오는 길에 들러서 구입해 올걸~하지만 프리미엄으로 구매한다면 배송비도 안 드니 참고 바람.

 

제주 지꺼지게 귀덕 - 가족여행 제주전통가옥에서 일주일살이 호텔보다 만족감이 더 높다 편!

제주 "지꺼지게귀덕"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 가족이 제주일주일살이를 하기 위해 렌

minsooland.tistory.com

 

 

 

END

그렇게 나의 비상식량이 되기도 한 오메기 떡들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사라졌다.. 그 범인은 나와 우리 보물이었던 것이다. 공주님은 아껴먹으라고 하나, 우리는 아끼다가는 폐기하는 것보다 낫기 때문에 기회가 될 때 그 기회를 살려서 먹어야 한다는 주의이다. 

 

그래서 우리 보물이는 냉장고에 있는 간식들도 가만두지 않고 금방 사라지게 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것 같다. 많이 든든히 먹고 건강해지렴!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제주도만의 특별한 떡을 맛볼 수 있다 - 기본적인 가격이 있다 1개당 1천원
- 냉동실에 넣어두고 넉넉히 먹을 수 있다
- 제주도에서 오지만 배송이 빠른 편이다
- 떡과 앙금, 팥 등 모두 신선하여 조합이 잘 맞는다

제주 간식거리 추천!
 

제주 한라통닭 올레시장 - 치킨의 후예들아! 육즙, 신선도, 마늘왕창 치킨을 한 번 먹어보면 후회

제주 올레시장 "한라통닭"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우리는 "곶자왈 도립공원"에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돌코롬맛존디 한림맛집 - 감귤찐빵 쑥 찐빵 단호박찐빵 식감이 쫀득하여 건강과 맛을 한꺼

제주 "돌코롬맛존디"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 마지막 날 오전에 우리는 여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꿀봉 강정 한림 - 순수 제주돼지강정 닭강정과 비슷할 것이란 생각은 버려야 한다 편!

제주 돼지강정 "꿀봉"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우리는 가족 스냅 촬영을 마치고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버터모닝 - 버터 듬뿍 들어간 모닝빵과 함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제주감성 제대로

제주 "버터모닝"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전 날의 폭포 일정을 마치고 나서 다음날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