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떡보브라더스 전남 화순 방울기정떡 - 국내산 쌀의 함량을 높여서 쫄깃한 식감을 더 만족시켜준 떡을 소개하다 편!
반응형

전남 화순 "떡보브라더스" 기정떡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어제는 전주 한옥마을 기정떡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다. 오랫동안 유지된 전주의 기정떡이기는 하였으나 뭔가 아쉬운 점들이 하나하나 나오면서 포스팅 평가를 하였는데, 모두 나의 주관적 평가이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하길 바란다. 

 

전주 기정떡 한옥마을 - 선물용 간식 or 가정과 직장 내에서 간식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떡

전주 "한옥마을 기정떡"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선물 받은 한옥마을 기정떡을 포스팅

minsooland.tistory.com

이번에는 전남 화순에 있는 '떡보브라더스" 방울기정떡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 한다. 이번에도 항상 간식으로 먹던 떡이다. 그렇지만 아주 먼~곳에서 온 귀하신 간식이기에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겠다. 우선 포장박스를 보면 아마도 형제인 것처럼 그림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헤이! 브라더!

 

영업시간: 매일 AM 07:00 ~ PM 19:30까지 영업을 진행, 연중무휴인 점 참고바람.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인도에 주차할 수 있으나, 대부분 방문구입보다 배송주문을 많이 한다. 

 

 

떡보브라더스 기정떡

박스의 옆모습의 사진을 촬영하였으며 방울기정과 원산지는 쌀 국내산으로 표시되어 있다. 그리고 한 가지 마음에 드는 점은 홈페이지의 이름을 한글로 "떡보브라더스"라고 명시되어 있다. 그래서 내가 진짜 검색해보았는데, 정말 맞다! 이런 한글을 사랑하는 브라더!

 

젊은경영 젊은맛집 떡브라더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xn--9m1bq7bz0b87j9nbx6n.com

 

 

떡보브라더스 방울기정떡 원재료 등

쌀 91.2% 국내산, 찐 밥 5%, 팥앙금(중국산) 1%로 표기되어 있다. 어떻게 보면 전에 포스팅하였던 "전주한옥마을 기정떡"의 함량은 쌀이 적고, 팥앙금 부분에선 15%를 차지하였다. 

 

떡보브라더스: 쌀의 비율을 높게, 팥앙금의 비율은 적게

 

전주한옥마을 기정떡: 쌀의 비율은 낮게, 팥앙금의 비율은 높게, +탁주 8%가 추가되었다. 

비율적인 부분은 한옥마을 기정떡에 긍정적인 표를 하나 얹어주고 싶다. 하지만 나의 평가는 주관적이니 한 번 맛이라도 보고 확인해 봐야 되겠지?! 아래의 링크도 참고하여 나의 내용이 사실인지 확인해 봐도 좋다. 

 

전주 기정떡 한옥마을 - 선물용 간식 or 가정과 직장 내에서 간식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떡

전주 "한옥마을 기정떡"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선물 받은 한옥마을 기정떡을 포스팅

minsooland.tistory.com

 

 

떡보브라더스 방울기정떡 맛있게 먹는방법!

기정떡은 대체적으로 호두과자처럼 2일 정도 먹고 난 후 남을 것 같다면 냉동실에 보관하여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섭취하면 좋다. 이러한 부분은 대체적으로 똑같다고 볼 수 있다. 수분의 증발을 예방해야 되기 때문.

 

 

떡보브라더스 기정떡 구성

아래층은 비닐로 씌워져 있고, 2층까지 구성되어 있다. 한 30개 정도 구성되어 있으며 내가 지난번에 말했던 전주한옥마을 기정떡의 아쉬운 점을 여기 떡보브라더스에서는 만족시켜 놓았다. 검정깨가 여기는 무려 3개씩 빼곡히 박혀있어서 나름 긍정적인 평가를 할 수 있겠다. 일정하지는 않아도 깨가 좀 더 있어서 넉넉해 보이는군~

 

 

떡보브라더스 방울 기정떡 옆모습

쌀의 함량을 많이 하여서 그런지 좀 더 떡의 찰진 색감이 감돌며 눈으로 보기에는 더 디테일한 떡의 모습을 띄고 있었다. 내 손의 주름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나도 이제 관리를 좀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한다..

 

 

떡보브라더스 방울기정떡 밑면

밑면에 보이는 팥앙금의 비율이 훤히 보인다. 지금 와서 보는 팥앙금의 비율은 좀 많이 부족한 비율이라 생각된다. 국내산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더 넣어서 달달함을 만족시켜 줄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

 

 

떡보브라더스 기정떡 속

디디서 방울기정떡의 속이 보인다. 정말 겉면의 생김새가 방울을 닮긴 닮았다. 속을 한 입 베어 물면 팥의 알갱이가 씹히는 것이 느껴진다. 떡보브라더스가 추구하는 식감의 포인트가 이것인 것 같은데, 내가 고객입장으로서 말해보자면 알갱이가 안 씹히도록 앙금을 넣어 만들면 좀 더 부드러우면서 달달함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떡이 될 텐데..

 

그리고 팥앙금의 비율을 더 높이면 매우 좋겠다. 개인적으로 매우 달달한 것은 좋아하지 않지만 어느 정도는 채워줘야 한다는 생각을 하기에 이렇게 글로 남겨본다. 

 

떡 식감은 육안으로 보기에도 식감으로 느끼기에도 쫄깃하며 먹기 좋게 잘 구성이 되었다. 하지만 모든 섭취하는 음식은 비율이 중요한 것! 떡의 식감은 좋으나, 안의 팥앙금의 식감은 밸런스가 안 맞는다고 생각된다. 

 

 

 

END

그냥 대충 써도 될 내용의 기정떡 포스팅일 텐데, 나는 여기에 나의 개인적인 평가와 개인적인 아이디어를 더 넣고 싶어서 글이 길어진 것 같다. 하지만 고객들의 입장을 고려해 보고 개발한다면 분명 좀 더 좋은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을 해본다. 정말 멀리에서 온 우리 간식.. 감사히 잘 먹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올 한 해 2023년 한 살 더 먹고 나서 내가 생각하는 것들이 더 많아지고 그럴 텐데, 전 보다 좀 더 실천을 많이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홈페이지 제작 센스 굿 - 팥앙금의 비율이 극히 적다
- 방울기정떡 아이디어 높게 평가
- 높은 함량의 쌀을 이용한 떡 식감최고 - 떡의 식감과 비율은 뛰어나다 하지만 앙금과 비율이 아쉽다
- 기정떡의 아쉬웠던 검정깨의 갯수가 많다

 

전남 가볼만한 곳!
 

무안 볏짚 삼겹살 - 짚불구이 집 무안두암식당을 방문하다

볏집삼겹살 무안두암식당을 방문하다 - 갑자기 인터넷을 보더니 볏짚삼겹살이 먹고싶다는 공주님..볏짚이라..어렸을 적에 많이 볏짚가지고 불장난을 많이 했던 나이기에 추억이 많다.. - 어른들

minsooland.tistory.com

 

전남 구례 삼겹살 맛집 북문토종흑돼지 - 두드려라 그럼 열릴 것이다. 문을 한 50번 이상 두드렸

전남 구례 북문토종흑돼지(소로님의 추천식당)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내가 언젠가 우리는 가

minsooland.tistory.com

 

담양죽녹원청담동마녀김밥 - 마녀김밥을 처음먹고는 김밥의 틀이 바뀌었다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전남 고흥 거금대교 거금 도 휴게소 - 맨손 새우 잡기 행사 여행지 작게 보았지만 너무나 컸던

전남 고흥 "거금대교"새우잡기 행사!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한 여름의 시기를 보내며 우리 가족은 정말

minsooland.tistory.com

 

전남 구례 숲과식당 - 한 적한 시골길에 북적한 식당을 방문해보다 편!

구례 숲과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영업시간: 수요일 휴무, 그 외에 AM 11:00 ~ PM 20:00 외부 주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