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남원 명문제과 - 백종원이 방송에서 먹어본 생크림슈보르, 꿀아몬드를 먹어봤다
반응형
남원 명문제과를 방문하다
백종원이 왔다간 남원 빵집!

- 공주님께서 남원 명문 제과에 백종원이 왔다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부랴부랴 들린 빵집. 

잠시 정차하고 빵집 구경하려고 했으나, 주차단속 차량이 바로 와서 "차 빼세요"하고 지나간다. 

 

- 거의 한 5분도 안돼서 주차단속 차량 오지, 빵집에 사람들이 몰리지, 정말이지 인산인해 한 장소였던 것 같다. 우리처럼 백종원 정보를 알고는 온 것 같다.

 

- 외부의 모습이 일반 주택의 모습을 띄고 있었다. 야외에 의자들이 즐비해있는 것을 보면, 주말 같은 경우엔 대기줄이 많이 있어서 저렇게 의자가 준비되어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민수랜드 - 남원명문제과: 외부

 

 

 

명문제과 내부
사진찍을 정신이 없었다ㅠ

- 한가하게 내부사진을 열심히 촬영하려고 하였으나, 사람들이 명문제과로 열심히 뛰어오는 거 아닌가? 그래서 제대로 된 사진을 촬영하기가 어려웠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 빵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마스크 착용을 하여야 빵을 구입할 수 있다. 

- 오픈시간: am 10:00 ~ pm 22:00 , 월요일 휴무 5주째 월요일은 정상영업이라 한다.

오후 13:30 분은 빵이 나오는 시간이다. 

 

- 마땅한 주차장이 잘 보이질 않았으며 나중에 안 사실인데, 남원교육문화회관에 주차하면 된다는 소중한 정보를 듣게되었다. 이 점 참고하여 나처럼 되는 사람이 없길 바란다. 

 

- 점원들의 친절도를 확인할 방법도 없었다. 너무 빠른 시간에 지나갔기 때문이다. 내부의 규모는 그리 큰 것은 아니었다. 그냥 동네 소규모 빵집이라 생각하면 된다. 이제 생각해보니 빵집들이 그리 큰 곳은 별로 없었던 것 같다. 

민수랜드 - 남원명문제과: 알림, 빵 나오는시간표

 

- 전주 김대용 베이커리도 그렇고 말이다. 

 

김대용베이커리: 2018년 월드푸드 콘테스트 입상 - 천연발효종 전주미나리야채빵

김대용 베이커리를 방문하다.. 우리 공주님이 좋아하시는 빵집을 소개하겠다 - 요즘 빵집에서 맛있는 빵들을 인터넷으로 찾느라 바쁘신 우리 공주님. 하지만 여기저기 찾아보고는 자신이 예전��

minsooland.tistory.com

 

 

 

명문제과 빵들
빵이 천천히 나오는 시간에...

- 사람들이 후다닥 빵집으로 달려오는 이유를 나는 알아버렸어... 아마도 빵이 나오는 시간이었던 것이지.. 누구나 그렇듯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누구보다 더 빨리 먹고 싶지, 늦게 먹고 싶진 않았던 것이다. 

 

- 빵 하나하나를 디테일하게 촬영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해 아쉽다ㅠ

 

- 그래도 우리는 꿀아몬드, 생크림 슈보르를 구입하고 가게를 빠르게 나왔다. 머핀이랑 단호박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위의 핵심 메뉴 두 가지만으로 만족해야 했다. 

민수랜드 - 남원명문제과 빵

 

 

차량으로 이동 중 인증사진!

- 우선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두 가지 맛을 보았다. 맛에 대한 평가는 다음 사진에서 설명하겠다. 왼쪽 사진은 생크림 슈보르, 오른쪽이 꿀 아몬드이다. 비주얼은 생각보다 좋은데 꿀 아몬드는 살짝 썬텐한 색상이다. 

 

- 정말이지 바삭바삭함이 사진으로도 전해지는 것 같다. 하지만 꿀 아몬드는 그렇게 바삭한 맛이 아니다. 

민수랜드 - 남원명문제과: 생크림슈보로, 꿀아몬드

 

 

생크림슈보르, 꿀아몬드 평가시간

- 생크림 슈보르의 맛은 한 번 입으로 베어 먹는데, 겉에 있는 소보로들이 사방으로 투둑 투둑 날아간다. 그만큼 바삭바삭하다. 안에 들어있는 생크림과 함께 입안에서 쫀독함과 곁들여져 맛이 더 좋은 것 같다. 

2~3개 더 사두고 먹을걸 그랬다. 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그렇게 사람들이 많은 와중에 2개 구입한 건 성공이었다ㅎ

 

- 꿀 아몬드는 안쪽에 슈크림이 들어있어서 더 달콤한 맛이 많이 난다. 그렇지만 꿀 아몬드보단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생크림 슈보르의 맛이 훨씬 좋다고 생각된다. 꿀 아몬드는 어렸을 적에 많이 좋아했을 맛이다. 

민수랜드 - 남원명문제과: 생크림슈보르, 꿀아몬드 속

 

 

 

- END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른다ㅠ

- 사진도 제대로 못 찍고, 차는 빼라고 마이크로 말하지.. 나처럼 시행착오하는 사람이 없으려면 처음부터 한가로운 골목에 주차하여 가족들과 여유롭게 매장도 구경하고 여러 가지 빵도 둘러본 다음에 맛있는 빵을 구입하여 먹길 바란다. 

 

- 그래도 핵심인 생크림 슈보르, 꿀 아몬드를 먹어보아서 후회는 없다. 생크림 슈보르의 맛은 정말 좋았는데, 더 여러 가지 빵들을 구입하여 먹어보지 못한 게 아쉽다ㅠ

<장  점> <단  점>
▶생크림슈보로가 정말 맛있다 ▶주차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않다

▶빵이 나오는시간엔 전쟁이다
▶빵집의 특이한 외관으로 찾기쉽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꿀아몬드빵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가 가깝다

 

남원 추천지!
 

전북남원 맛집 - 인월면 수제돈까스 "늘"

전북 남원의 맛집을 방문해보다 - 남원시는 정말 땅이 넓다, 하지만 인구의 유입이 적어 발전하기는 하지만, 조금 더딘 느낌이 있다. 하지만 여기저기 둘러보면 전라북도에서 관광할 것들 중 남원에서 투어로 해결..

minsooland.tistory.com

 

 

남원냉면맛집 봉가냉면 - 순수하고 깊이있는 정성을 맛보고 오다

함흥냉면 맛집 봉가면옥을 방문하다 남원에는 무슨일? - 휴일을 맞이하여 우리애기와 함께 "남원 광한루원"에 있는 아주 큰 물고기를 보여주기 위해 남원을 방문하였다. 어렸을 적에 남원은 마��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