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멕시카나 고매치킨 전주 진북점 - 급 매운 치킨이 생각날 때! 정말 매운치킨의 맛을 보여줄 수 있는 치킨일까 아님 나를 맵게만들어주지 않는 것일까 편!
반응형

전주 "멕시카나치킨"진북점을 주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멕시카나치킨 반반치킨을 주문하고 나름 육질과 튀김옷의 식감에 실망했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다르고 매운 치킨을 주문하였다. 그래도 나름 2.0만 원의 가격이 있는 치킨을 주문하였으니 실망시키지 않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으로 기다려 보았다. 지난번 반반치킨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에 남겨놓을 테니 참고바람.

 

전주 멕시카나 치킨 진북점 - 후라이드 양념치킨을 반반씩 먹고싶을 땐 우리는 주문하고본다. 전

전주 "멕시카나치킨"을 주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집에서 급 치킨이 당겨서 멕시카

minsooland.tistory.com

우선 기본적으로 배달주문하면 오는 구성이다. 콜라, 치킨무, 마비노기 영웅전 쿠폰, 멕시카나 쿠폰이 증정된다. 요즘 게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러한 쿠폰 종류를 많이 뿌리네~그리고 메뉴구성표도 있다. 

 

 

전주 멕시카나치킨 진북점 메뉴 구성표

메뉴구성표를 사진으로 남겨놓았으니 참고바람. 배달비 0원이라는 광고가 적혀있는데, 이것저것 따져보면 0원이 아닐 수 있다..나는 왜 이리 의심이 많은지~다른 것은 눈에 들어오지 않지만 "리얼치킨꿔바로우"는 한 번 쯤 주문해서 먹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는데~

 

하지만 우리 공주님은 다음부터 다른 곳에서 주문할 듯싶다.. 그 이유는 밑에서 다루도록 하겠다. 

 

 

나 참..귀신이 곡할 노릇이군..

분명히 개봉하여 "고매치킨"의 전체 샷을 촬영하였는데, 그 사진이 어디론가 사라졌다..촬영이 안 된 것 같네;;양쪽에서 아이들이 울거나, 놀이를 하자고 하는 바람에 제대로 촬영이 안 된 것 같다.. 그래도 치킨에 대한 포스팅의 퀄리티를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 나의 역할!

 

치킨의 신선도: 우선 위에 글에서 내가 반반치킨을 먹었을 때 신선도에 대해 매우 아쉬움을 남겼다. 그 이유는 닭다리를 제하고는 나머지 부위의 고기들은 다 냉동육을 사용한 것 같다는 의심이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고매치킨은 닭다리와 다른 곳들을 모두 살펴보니 신선한 냉장육을 사용한 티가 난다. 선분홍색의 고기색감과 뼈의 색을 확인해 보았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다. 대체적으로 퍽퍽살이 이곳저곳에 많이 있어서 아쉬운 부분이다. 이러한 점들을 좀 더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야..

 

정말 매운가: 완전맵게해달라고 미리 말을 해줬어야 했는지... 별로 맵지도 않고, 단 맛만 많이 느껴져서 고매치킨의 이름이 아깝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었다. 

 

튀김 옷의 비율: 양념의 비율이 많기 때문에 튀김옷의 완전한 바삭함은 없다. 그렇다고 하여 정말 눅눅한 정도의 스타일은 아니니 안심하길 바란다. 그냥 간장양념치킨의 맛이라 볼 수 있다. 

 

다시 또: 주문하여 먹고싶지는 않다.. 2.0만 원의 치킨이며 배달료가 0원이라 하여도 다시 구매해서 먹을 정도의 맛과 퀄리티는 아니라고 본다. 차라리 오븐에 구운 치킨인 "오꾸꼬"치킨을 주문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된다. 

 

전주 오꾸꼬 태평동 오븐에 구운 치킨 - 육즙은 그대로 바삭함은 과자, 맛은 달달한 치킨! 오리지

전주 치킨 "오꾸꼬" 진북/태평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치킨?" 오랫동안 알고 지낸 선배

minsooland.tistory.com

 

 

 

END

그렇게 우리는 주문한 메뉴를 먹고는 아쉽다는 표현을 하나같이 했다... 다음에는 겐스빌 치킨의 제일 매운 맛을 먹기로 예약하였다. 공주님이 매운 치킨을 먹고 싶다 하여 매운맛을 기대했건만.. 성에차지도 않는 달달매 치킨이라 표현할 수 있다. 치킨을 자주 먹는 우리로써는 이제 점점 치킨의 기본비율과 퀄리티를 평가하며 먹을 수 있는 경지에 조금씩 다다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조금씩 뭔가 다른 차이들을 느끼고 평가할 수 있는 정도..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조금 매콤하며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추천! - 전혀 맵지않은 치킨
- 배달료0원이라고 함
- 치킨메뉴의 구성이 많다 - 퍽퍽살이 나름 많다..이 부분을 다르게 개선이 필요하다
- 쿠폰 등 여러가지를 제공해준다

 

전주 야식추천!
 

전주 오원집 연탄돼지구이 - 100% 국내산 돼지 한돈만 사용한 야식고기집 추천 편!

전주 "오원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가족 야식을 먹는 시간! 전주시에서 유명

minsooland.tistory.com

 

전주 겐스빌 치킨 중앙점 - 마지막 순간까지 치킨님께 예를 갖추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겐스빌치킨"집을 방문하다! 오늘은 겐스빌이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minsooland.tistory.com

 

자담치킨 불패치킨 전주아중리 - 동물복지인증치킨 입이 헤벌쭉 될 때까지 나는 승리한다 편!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께서 매운 치킨이 당기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야식 정통우동 - 겨울날 새벽까지 먹을 수 있는 우동! 넉넉한 영업시간의 야식! 따뜻하게 배

전주 "정통우동"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며칠 전부터 드시고 싶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