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 진삼미 샌드위치 호성동 - 바나나 주스 햄 계란 샌드위치를 공주님과 함께 맛보며 편!
반응형

전주 호성동 "진삼미"샌드위치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한 창 우리 공주님이 샌드위치에 푹 빠져있을 때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었던 기억이 난다. 여기는 효자동 상산타운에 위치한 샌드위치 집인데, 여기저기 학교 단체포장 등 인기가 많았던 샌드위치 집처럼 보였다. 이날 따라 우리 공주님은 식사를 하기 전에도 샌드위치가 그렇게 먹고 싶으시다면서 나를 이끌고 이곳에 방문하였고..

 

공주님은 "트랜스지방이 없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만든 즉석 샌드위치"라는 문구에 혹 해서 먹기로 하였다. 여기 효자동 상산타운 쪽에는 인기 있는 분식집인 "만나별미"도 있다. 이곳도 추천할 테니 참고바람. 

 

전주 상산고 만나별미 - 착한가격, 선행, 정성이 담긴 돈까스와 순두부찌게를 먹고오다 편!

전주 만나별미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영업시간: AM 11:00 ~ PM 21:00까지이니 참고 바람. 외부

minsooland.tistory.com

영업시간: 휴무일 없이 매일 AM 09:00~ PM 21:00까지이니 참고바람.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상점 앞에는 주차를 못하니 건물의 뒤편에 주차할 수 있도록.. 하지만 그렇게 여유롭지는 않을 듯..

 

외부의 모습은 정말 오랫동안 유지해 온 건물로 보인다. 하지만 사람들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어느 정도 이 매장의 장점이 녹아들어 있을 것이란 판단하에 우리는 방문하기로 하였다. 

 

 

 

진삼미 샌드위치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사장님께서 우리를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고, 얼마 안 되는 메뉴를 주문하여도 친절! "중"

 

청결상태: 위에 글에서 언급하였듯이 오래된 건물이기에 내부의 청결상태 또한 매우 좋을 수는 없다. "중"

 

내부 테이블 가능 수: 2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음식을 섭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음을 확인함. 

 

 

진삼미 샌드위치 메뉴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기본적인 가격이 매우 착한 가격이라 할 수 있다. 현재 기준의 가격은 아니니 참고만 바람. 이때가 언제의 사진인 줄은 모르겠으나, 몇 년은 지났을 것이니 말이다. "햄 계란(야채) 샌드위치"와 "바나나 생과일주스"를 주문하였다.

 

주로 학교의 단체주문을 많이 하는 걸로 아는데,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야채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산지표시: 이 때는 블로그 시초의 단계라서 원산지 표시판은 사진으로 남겨두질 못하였다. 

 

 

본 메뉴 평가!

햄 계란(야채) 샌드위치:반쪽은 내가 금방 순삭 하여 사라지고, 우리 공주님이 먹을 차례에 내가 후다닥 사진을 촬영하였다. 계란, 햄, 야채, 치즈 등 하나를 먹으면 학생들도 아이들도, 어른들도 뱃속이 든든해지는 구성이라 할 수 있다. 

 

바나나 생과일주스:과일 그대로의 맛을 띤 순수한 맛이라 표현할 수 있다. 그 이상의 첨가물이 없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생과일주스임!

 

 

 

END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으나, 이제는 전주 호성동으로 이전하여 새롭게 수제돈가스와 샌드위치 업종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지도상에 나와있다. 그러니 참고하여 미리 연락 후 방문할 수 있도록 바람. 내 생각에는 학창 시절에 맛있게 먹었던 샌드위치의 맛이 생각나서 그리운 사람들이 많이도 찾을 것 같은 맛이라 표현할 수 있겠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가격이 매우 양심적이다 -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치 않다
- 사장님께서 친절하시다
- 주변에 맛집이 많이 밀집해 있다 - 내부 테이블 수가 조금 적다
- 건강한 야채를 사용한 샌드위치, 과일 주스가 긍정적

 

주변 맛집 추천!
 

전주와플란다스- 와플맛집: 공주님의 허기진 디저트 배를 만족시켜라 편

전주 와플란다스? 와플맛집 이라고? 이번에는 또 뭔가..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즐거운 주말이었다.. 날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스테이크 펍 하우스 - 육즙이 살아있는 큐브스테이크를 맛보고오다 편

전주 "스테이크 하우스"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나는 고기를 좋아하고, 우리 공주님은

minsooland.tistory.com

 

전주 피자알볼로(삼천평화점) - 오늘은 그분이 피자가 땡기는 날~난 치킨이 좋은데 말이지..

전주 삼천동 피자알볼로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공주님과 보물이가 피자를 드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