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사업 아이디어 - 수제햄버거 왜 햄버거의 재료는 먹을 때마다 흘러서 먹기힘들게 만들까? 편!
반응형

수제햄버거 재료가 흘러내리지 않는 사업 아이템에 대해서!
  • 나의 아이디어는 내가 접하였던 것들의 견해와 상상으로 바탕되어 작성되는 글임을 밝힌다. 아마도 이 전부터 존재할 수도 존재하지 않는 것일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개인적인 판단에 맡기겠다.
  • 나는 가끔 우리 공주님과 함께 수제햄버거집을 방문하여 먹기를 즐긴다.
 

전주집앤버거: 컨테이너 구조물의 수제버거 집을 방문하다. 치킨텐더 평가추가(전주비전대학교)

전주비전대 집(ZIP)버거를 방문하다 컨테이너로 지은 건물은 언제나봐도 내 마음을 흔든다! - 내 고향에 컨테이너 하우스를 지어보는 게 소원인데,, 우리 공주님이 수제버거로 맛있는 곳이 있다

minsooland.tistory.com

 

군산수제햄버거: 무녀2구 마을버스카페를 다녀오다(분위기 up)

수제햄버거 집 무녀2구 마을버스카페를 다녀오다.. - 이 글은 정말 늦게 업데이트 하는 것 같다.. 시간이 조금 흘러서 올리는 것이니 참고바람. 어느날 우리 공주님은 인스타를 보고는 이 곳 무녀

minsooland.tistory.com

 

 

담양버거 수제햄버거집 - 이 곳의 햄버거는 색다른 맛이겠지?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담양버거"집을 방문하다! 가끔 수제버거를 자주 찾는 우리 공주님..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

minsooland.tistory.com

 

 

군산비행장정문부대찌개 - 부대찌개 집에서 햄버거 파는줄 모르지?ㅎ

군산 "비행장 정문 부대찌개"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날은 우리 가족이 집에서 한가로이

minsooland.tistory.com

 

 

 

강원도 양양 솜다리수제버거 - 수제 햄버거에 대한 사랑의 시작이었던 것 같다..아마도..공주님

강원도 양양 "솜다리 수제버거"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공주님과 결혼 후 강원도로 여행을

minsooland.tistory.com

  • 공주님과 추억들이 조금씩 많이 쌓이고 있는 것을 지금 또 확인할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군...하지만 매번 가서 햄버거를 먹을 때마다 나는 의문점을 갖는다. 
  • 그 내용은 왜 햄버거는 먹을 때마다 흘러내리게 만드는 것일까? 좀 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왜 고안하지 않는것이지? 하며 생각해보았다. 
  • 다른 것과 달리 잘 흘러내리지 않게 하려면 아마도 재료를 적게 넣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 외에는 별로 나에게 편리할 정도로 감탄시켜주는 수제햄버거집은 없었던 것 같다. 그래서 나의 생각 or 아이디어라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 말 해보겠다. 
  • 내가 말하려 하는 것은 그렇게 큰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이 방법을 채택하여 만들면 사람들이 좀 더 좋아할 만한 수제햄버거,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수제햄버거 집을 운영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 수제 햄버거를 만들되 마지막에 재료와 빵을 모두 올린 다음에 전체를 라이스 페이퍼 같은 걸로 감싸면은 아마도 햄버거를 먹을 때마다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감소시킬 수 있지 않나 생각해보았다. 
  • 그럼 이제 이 사업아이디어를 진행하면서 어떤 점들이 존재하는지 말해보겠다. 

 

SWOT기법! 강점(Strength)
  • 섭  취: 수제햄버거를 먹으면서 흘러내림 걱정은 no!
  • 식  감: 라이스페이퍼의 쫄깃한 식감을 통해 햄버거의 맛은 배가 될 수 있겠다. 
  • 편리함: 어느 곳에서 먹든지 햄버거를 라이스페이퍼가 감싸고 있기 때문에 흘러내리는 단점을 모두 보완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

 

약점(Weakness)
  • 밸런스: 햄버거의 전체를 라이스페이퍼로 감싼 후 먹기 때문에 식감이 고객들을 만족시켜줄 지 의문
  • 준비과정: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게 된다면 따뜻한 물에 담근 후 페이퍼로 감아야 하는데, 이 부분이 어떻게 될 지..
  • 가격상승: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준비과정 등이 인력시간이 많이 들기 때문에 기본 수제햄버거 가격보다 비싸게 판매를 해야 되는데, 고객들의 만족도가 관건이라 볼 수 있다. 

 

기회(Opportunity)
  • 아직 시작도 안한: 수제햄버거 집을 여기저기 방문하기는 하였는데, 우리 공주님이 이러한 방법의 햄버거집은 없다고 한 것을 보면 이 아이템을 채태하지 않은 듯 하다. 아마도 식감과 편리성만 해결된다면 아마도 대박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위협(Threat)
  • 경쟁: 전국에 정말 많은 수제햄버거 가게가 많다. 그런데 단순히 내가 말한 방법만으로는 살아남기 힘들 것이다. 여러가지 연구를 하여 사업을 진행하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END
  • 정말 사업아이템은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여러가지 방안들을 채택하여 해야하는 부분이다. 나는 단순히 이러한 방법을 통해 진행한다면 좋을 것이란 생각을 표현한 것이다. 만일 이 글을 구독하는 사람들이 있고, 관심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서 나와 피드백 해본다면 더 좋은 방향의 아이템이 생길 것이라 믿는다. 
  • 마지막으로 음식이란 전체적인 식감의 밸런스와 영양소, 그리고 편리성도 함께 맞아야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다. 대박은 그 다음에 생각하지 않아도 따라오니 말이다. 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