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냉면집 원조함흥냉면 - 물냉이냐, 비빔냉명이냐 둘 중 선택된 냉면 편
반응형

전주 객사 "원조함흥냉면" 집을 방문하다..
공주님의 먹방이 시작되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당일 퇴근길에 갑자기 물냉면에 물김치를 먹고 싶다는 우리 공주님~전에 갔던 곳과 다른 곳으로 전주 객사로 이동하였는데, 우리 보물이 도 면을 좋아하는지라 함께 가면 맛있게 먹을 것 같아 이동하였다.

 

- 매장의 위치에 가까워 질 때쯤 따로 마련된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주차 후 식사를 즐기면 된다. 

 

 

우리 집 골목과 비슷한 것 같아 한 컷!

- 주택으로 이사가고나서 나는 마음에 드는 우리 집 ㅎ하지만 겨울에는 주택이 너무 춥다는 거~

 

 

냉면집이 여름과 평소에 잘 되는 이유는 바로여기ㅎ

- 50분 무료주차시간이 정해졌다. 시간적으로는 촉박해 보이지만 평소 냉면이 주문하고 나오는 시간이 5분~ 식사하는 시간 길어야 20분이다~특히나 우리 한국사람들은 30분 만에 식사를 끝내는 아주 빠른 민족~

 

 

 

전주 객사 "원조함흥냉면"  내부..
나무구조로 된 친화적인 내부 구조물

- 식당의 규모가 넓은 것을 확인하고는 열심히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는 우리 보물이.. 요즘에는 정말이지 이리 튀고, 저리 튀는 행동을 어찌나 하던지.. 고맙다 이 아빠 열심히 움직이게 해 줘서..

 

 

식당 내부테이블은 70명 정도는 거뜬히 수용할 수 있는 정도

 

 

길게 늘어선 조명들이 여기저기에 있다..

- 요즘 식당마다 하나씩은 샹들리에로 많이 인테리어 하는 것 같다. 이게 트렌드마냥~비싼 값을 하는 이유가 있군...

이건 샹들리에에 포함되지 않지만 갑자기 생각난 것이다. 

 

 

 

전주객사 원조함흥냉면 메뉴
공주님 드시고 싶으신걸로 주세요~

- 언제나 나는 먹는 것에 대해 딱히 잘 선택하질 않는다. 순대국밥 선택할 때만 빼고! 요즘은 운동을 못해서 그런지 그것마저도 당기질 않는다.. 큰일이다..

 

- 공주님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준수하게 주문하셨다. 

 

 

메뉴식사 및 평가해보는시간!

- 위에 글에서 말했듯이 거의 5분도 채 안 되어 메뉴들이 나왔다.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냉면이다. 겨울에 먹는 냉면의 맛은 잘 안다..

 

- 이 집의 물은 생수가 아닌 사골육수를 주신다. 이 날 따라 이 사골육수가 매우 맛이 좋았다.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4컵 이상 마셨다. 

 

 

물냉면의 맛은?

- 어렸을 적에 할머니께서 항아리에 들어있는 물김치를 주셨던 적이 있다. 그때의 맛과 비슷하다. 그런데 이 물냉면의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였다. 

 

- 그 이유는 물김치가 항아리에서 어느 정도 숙성되어 있는 물김치 맛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옛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물김치를 추천한다. 하지만 나는 그리 맛있다고는 생각지 않는다. 

비빔냉면의 맛은?

- 비빔냉면의 맛은 괜찮았다. 무엇보다 다른 비빔냉면에 들어가는 속재료보다 괜찮았다고 생각한다. 냉면에 들어가는 기본 재료 중 배 가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소스도 그리 맵지 않고 굿!

 

- 무엇보다 면을 먹을 때는 입안을 풍족하게 채워 넣은 다음에 씹어줘야 내 입을 풍족하게 해주는 것 같다. 

 

 

 

- END
우리의 식사시간은 끝!

- 그렇게 50분도 채 안 되어 우리의 식사시간은 마감되었다. 직원분이 우리 보물 이를 보고는 귀여우셨는지, 우리 테이블이 제공되었던 사골국을 포장해주시겠다고 하였다. 평소에도 사골국을 우리 보물이는 좋아한다. 

 

- 주차장을 나서면서 집으로 이동하는데, 갑자기 골드키위가 당기신다는 공주님..ㅎㅎ

<장 점> <단 점>
- 직원분이 친절하시다 - 물냉면은 호불호가 강하다
-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다
- 사골육수가 마련되어있다 - 주말에 차량을 움직이기 불편할 수도 있다(인파로인해)
- 기본베이스로 배가 넉넉히 들어있다
- 사골국물을 따로 챙겨줘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