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불칸한일장신대학교 근처 - 갑자기 화덕피자가 끌릴 때 편
반응형

전북 완주군 상관면 화덕피자 전문점 "불칸"을 방문하다..
화덕피자 "불칸" 정말 이름 잘 지었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참고로 이 글은 2020년 여름의 글이다. 

 

- 회사에 출, 퇴근하면서 보는 현수막 중 마음에 들었던 현수막이 있는데, 바로 이 식당의 상호명이다.

화덕피자 "불칸"이라.. 정말 센스 있는 상호명이라는 생각을 하였다. 그리하여 오픈한 지 몇 년이 지난 후 이제 방문하게 되었는데, 한 번 구경해보자.

 

- 주차장은 10~15대 주차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말에는 밖에 주차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오길 바란다. 나도 한 차례 주말에 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되돌아왔던 기억이 있어서..

 

 

불칸의 간단한 정보 공이 많이 들어간 곳!

 

 

화덕구이전문점.. 우리 공주님은 피자 중 화덕피자를 좋아하신다!(피자 브레이크 타임참고)

 

 

이 장소가 화덕피자와 고기를 굽는 굼터라고, 나름 주황색 조명에 비치는 플라스틱 판이 분위기를 연출한다

 

 

1층에서 식당, 2층에서는 카페 애태타를 운영

- 애태타.. 이 이름의 뜻이 궁금하여 찾아보았더니, 맞는질 모르겠지만 옛날 중국의 위나라에 지독히도 못생긴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을 "애태타"라고 불리었다고 한다. 한데.. 절세 추남인 한 번 만나기만 하면 헤어지지 못한다는 말이 있었다고 한다. 출처- "함께하는 열린 공간"

 

 

 

불칸 1층 내부
1층에서는 식당을 운영, 이 식당에서 고기를 먹는 사람도 많다

- 1층에 마련된 테이블은 50인 이상 착석하여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셀프반찬코너

 

 

불칸식당의 원산지 표시판

 

 

2층 카페 애태타!

- 2층을 올라오면 전혀 다른 분위기의 내부인테리어가 우리를 반긴다. 주로 차나, 화덕피자 같은 음식들은 2층에서도 섭취할 수 있다. 

 

 

기본적인 와이파이, 불칸 홍보 시 서비스음료 받아가길 바란다~나는 늦게 올려서 못 받는다~

 

 

2층 카페 애태타 측면사진

 

 

2층 카페의 테이블 수는 25~35명 정도

 

 

우리가 앉을 자리를 찾아 헤메는 중, 사진의 끝에 보이는 곳에서 착석하기로 했다

 

 

시원한 분위기의 창문, 그리고 여름에 따뜻한 난로위에있는 고양이

 

 

초록초록 잎들이 보이는 창가에 우리는 자릴 잡았다

- 바로 왼쪽 창가 말이다. 테이블 마다 창이 보일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하였으며, 인테리어 비용만 해도 나름 많이 들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곳에 왔는데, 가만히 있을 우리 보물이가 아니지,,,

- 여기저기 열심히 돌아다니는 너,,,날도 더운데 아빠 에어컨 바람 쐬며 조금 쉬면 안 될까? 하며 물어봤더니, 쉬지 말란다..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과 인테리어가 온화한 느낌을 준다. 

 

 

 

"불칸피자" 메뉴
쉬림프로제리조또, 리코타샐러드, 불칸피자, 알리오올리오파스타, 콰트로포르마지를 주문!

- 이렇게 주문한 것 같은데, 기억이 맞을지 모르겠다. 나머지는 사진으로 보고 참고바란다. 

 

- 불칸메뉴판을 소개한다.

 

 

불칸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메뉴

 

 

카페 애태타 메뉴소개1

 

 

카페 애태타 메뉴소개2

 

 

카페 애태타만의 특징소개

 

 

본메뉴 식사시간!

- 메뉴들이 모두 나오고 나서 식사 도중 경치 바라보는 우리 보물이~ 무슨 생각을 하는 거지?ㅎ

 

 

불칸피자! 대표메뉴는 먹어봐야지 않겠나?ㅎ

- 불칸의 대표 피자인 만큼 정말이지 야채와 발사믹 소스를 아끼지 않고, 듬뿍 뿔려 놨다. 그리고 야채 위에 치즈도 듬뿍! 화덕피자의 장점은 시중의 일반 피자보다 더욱 도우가 바삭하며 식감이 매우 우수하다. 그리고 바로바로 만든 화덕피자의 치즈 또한! 무시 못한다. 공주님이 좋아하는 야채가 듬뿍 들어가 합격!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 4가지의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정말이지 이 녀석은 쫄깃함과 제대로 된 피자 치즈의 맛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알리오올리오파스타!

- 내가 좋아하는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다. 왜 이리 많은 메뉴들을 주문했냐고? 우리 공주님과 보물이 셋이 갔을 때와, 처갓집 부모님과 함께 갔을 때 메뉴 사진들도 함께 첨부하여서 그런 것이다. 그러니 우린 돼지가 아님을 늦게나마 밝힌다. 

 

- 매운맛과 뒷맛이 깔끔해야 알리오 올리오 파스 타지! 사진에서는 국물이 좀 느끼해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리코타샐러드!

- 새콤한 맛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리이리 모여라! 나 빼고ㅎ?

우리 집은 나만빼고 모두 새콤한 맛을 좋아한다..내가 늙었다는건가?..도저히 우리집 새콤한 맛을 따라갈 순 없겠네ㅠ

 

 

쉬림프로제 리조또!

- 우리 보물이 가 먹을 수 있도록 리조또를 따로 주문했다.(어차피 내 거, 많이 못 먹으니 말이다ㅎ) 아이들이 먹기 좋게 만들어졌다. 사진으로는 매워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식사를 마치고 공주님과 보물이는 어디로?

- 식사도 맛있게 하였으니, 이제 정원에 가서 소화를 시켜야지요?

 

 

 

- END
주변이 나무로 우거진 정원길을 걸으며 친구, 가족들과 대화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겠다

 

 

우물이 있는 정원

 

 

정말이지 애태타는 한 번 빠져들면 못 헤어나올 것 같은 존재군..

 

 

벤치에 앉아서 휴식을 즐겨보자

 

 

정원 안쪽에 배치된 만남의 공간

 

 

바람개비를 보며 신기해하는 우리 보물이~

-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넘어지고, 울고, 짜증 부리고 하여도 정말이지 나에겐 소중한 너! 가족이라는 존재가 감사하다.

- 이렇게 공주님이 좋아하는 화덕피자를 먹게 되었는데, 정말 시중의 피자와는 다른 여러 가지 피자맛을 느낄 수 있었고, 이 지역에 이렇게 좋은 화덕피자집이 있어서 좋다. 2년 동안 공들여 공사한 화덕피자집인 만큼 더욱더 대박 나길 기원하고, 앞으로 여러 차례 더 올 것을 예약하며 이 글을 마친다. 

 

<장 점> <단 점>
-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좋다 - 전주에서 나름 떨어져 있는 거리
- 나름 넓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다
- 2층 내부의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다
- 모든 메뉴의 음식들이 내 입맛을 만족시킨다
- 화덕피자의 장점을 갖고있다

 

완주 상관면 맛집 추천!

 

 

완주맛집 - 상관편백기사식당: 자연산 다슬기탕 맛집을 방문하다

상관편백기사식당 자연산 다슬기탕 집을 방문하다.. - 오랫만에 빈속으로 운동을 해서 개운하기는 한데..팀원들이 모두 배고프다하여 우리 상관면에 위치한 자연산 다슬기탕 맛집을 방문하게

minsooland.tistory.com

 

 

완주상관 정원마더카페: 편백 숲 향기 가득한 카페

완주군에서 잘 나가는 "상관마더"를 방문하다 정원형 카페, 그곳에서 생기를 불어넣고 오다 - 저녁 쯤 완주 상관IC를 지나 국도로 벗어나올 때 반짝반짝 거리며 나의 눈길을 끈 한 카페가 있었다.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