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도두봉 - 키세스 존, 도두항의 요트를 갖고싶은 야망을 가져보다 편!
반응형

제주 "도두봉" 키세스 존을 찾아라~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도두봉"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이다. 도두봉 또한 정말 쉬운 코스 중 한 가지인데, 이곳과 지난번 포스팅 한 "용두암"이 있는데, 정말 한 15분 정도이면 쉽게 용두암을 확인하고 사진도 촬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내용에 대한 포스팅을 아래의 링크로 남겨두었으니, 참고할 사람만 확인해보도록~

 

제주 용두암 - 가족여행코스가 이렇게 쉬운 곳이 있었어?! 감사합니다~

제주 "용두암"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아이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병원을 예약 후 김만

minsooland.tistory.com

 

이 도두봉에는 일명 "키세스 존"이 존재하는 산봉우리인데, 많은 커플들이 오후시간에 줄을 서서 본인들만의 촬영기법으로 추억을 남겨간다고 한다. 올라가는 곳들이 2곳 존재하는데, 우리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도두봉 무지개해안도로"쪽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올라가기로 하였다.

 

주차하는데 큰 문제없이 주차하였기에 다른 사람들도 쉽게 주차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사진보다 뒤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걱정 마시라~

 

제주 도두봉공원 안내도!

공주님의 안내로 인해 도두봉에 도착하여 안내도를 보는데, "산책로 폐쇄구간"이 있던 것이다. 이런.. 그래도 왔으니 한 번 주변에 올라가라도 보자! 하면서 나는 유모차에 둘째를 태우고 열심히 올라가고, 우리 공주님은 보물이의 갖은 때를 다 받아주며 함께 으쌰 으쌰 하면서 올라가고 있다. 

 

 

 

제주 도두봉 단점!

수탉이 반갑게 맞이?!: 이건 사실 단점에 대해 쓸게 별로 없어서 이 사진을 첨부하여 작성하는 것이다. 코스도 쉽기는 하지만 오르다가 수탉이 나와서 나만 화들짝 놀랐다.. 다른 사람들도 분명 놀랄 수 있어서 내가 이리 친절하게 작성해놓는다.. 놀라지 마시길...ㅎ

 

여러갈래 코스로 나뉨: 4 공원 화장실, 8 섬머리 공중화장실에서도 진입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나, 오르는 사람들이 헷갈려할까 봐 이렇게 단점으로 작성해보았다..

 

 

 

제주 도두봉 장점!

한눈에 보이는 도두항.. 꿈에 그리던 요트: 부자들은 하나씩 있는 요트가 왜 이리 멋져 보이는지.. 도두봉 산책로를 가다 보면 도두항이 보이는데, 요트조종 면허시험장이 딱 보인다. 그곳에서 요트 하나만 타봤으면 하는 상상을 해본다. 나중에 면허도 따고 하나 구입해서 날씨 좋을 때 공주님과 바다 여행을 한 번 가보면 좋겠다.

 

주변 맛집 즐비: 도두해녀의 집, 그리고 공항 근처이다 보니 맛집이 즐비해있다. 정말 단점보다 이점으로 작용되는 부분이 많다. 단순한 산책로로 보이지만 정말 대단한 입지를 자랑하는 산봉우리라 생각된다. 

 

 

제주 도두봉 장점 II, 도두봉에서 바라본 도두항의 등대!

공항 근처로 인해 비행기 수도 없이 봄: 이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이라고 볼 수 있다. 우리 보물이도 비행기 소리만 들려도 공항 근처를 바라보며 비행기의 착륙 과정들을 눈으로 모두 집어넣을 기세였다. 그만큼 비행기 소리, 형태에 정말 초집중하는 자세를 보였다.

 

도두등대: 낮에도, 저녁에도 등대 쪽으로 거닐며 산책을 하면 바닷바람이 불면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등대에서 운동을 해도 정말 멋진 뷰가 나오지 않을까ㅎ

 

야경의 아름다움: 정말 도두봉 정상에는 비록 못 올라갔지만 저녁이 되면 주변의 건물들이 모두 불이 켜져 우리들을 위한 불빛쇼를 할 것 같은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질 것 같다. 이번에는 낮에 왔지만 다음 방문할 때는 꼭! 저녁 야경을 구경해야 되겠어!

 

 

 

END

우리는 유모차가 있기 때문에 정상까지 올라가지 못하였다. 그리고 산책로 폐쇄구간도 있어서 많이 돌아다닐 수 없었는데, 우리 가족은 정말 푸른 에메랄드 빛의 바다만 바라보아도 정말 행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았다. 

 

다음 코스는 어디로 가는 거냐고?? 그럼 다음 포스팅을 좀 기다리시지?! 그럼 이만!ㅎ

제주 가볼만한 곳!
 

제주 수월봉 - 가족여행 중 다녀온 국가지질공원 우리 가족의 추억을 담아가다 편!

제주 수월봉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아침식사를 "금자매식당" 에서 마치고 주변

minsooland.tistory.com

 

제주 협재해수욕장 - 가족해수욕장, 수심, 샤워시설, 주차장, 규모, 등 모든 것을 충족한 해수욕

제주 협재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바로 한림읍에 위치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금능해수욕장 - 수심이 깊지 않은 해수욕장, 가족여행필수 여행지가 아닐까?!ㅎ

제주 금능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도두봉에 이어 "도두해녀의집"을 방문하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곽지해수욕장 가볼만한곳 - 심바카레에서 식사하고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하다 편!

제주 곽지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우리는 처음으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 - 가볼만한 곳 용암석과 여러 희귀식물이 존재하는 탐방로 편!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안덕면에 "서광춘희"에서 성게 라면과 비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