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2022년 11월 7일 기준으로 민수랜드 포스팅 서식 변경 3차!
반응형

정확한 서식변경내용!

▶한 참 블로그를 작성하다보면 나도 그렇고 내 블로그를 보는 사람들이 보기 편한지 아니면 불편한지 등을 생각하게 된다. 아무리 우리 가족이 다니는 곳들을 자유롭게 포스팅하는 블로그 글이지만 그래도 여러 사람들이 보면서 서로의 시간들을 공유하며 즐기기 위해서는 보기 편한 글귀와 서식이 필요할 것 같아서 이번 3차 서식변경을 공지해본다. 

 

▶어떤 내용의 서식이냐면 맨 앞에 쓰여지는 특수문자로 사람들에게 포인트를 심어주기 위해 넣었으나, 곳곳에 들어가는 것 때문에 조금 문제가 될 것 같아서 "▶"이렇게 넣는 특수문자를 빼기로 마음먹었다. 그냥 일반 글처럼 안 넣고 바로 글을 시작하는 단계로 진행 할 예정이다. 

 

 

점진적으로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주변사람들도 소수이지만 "크몽"으로 책도 출판하고 한다더라..나는 아직 그 위치에까지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차례 글을 작성해보고 글 쓰는 방법도 여러가지로 달리 해보면서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한 과정도 그 중 한 가지 이유일 것이다. 우선 블로그 포스팅이 지금 밀린거만 하여도 60개 이상은 되니..그것 마저 열심히 쓰고 책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져보는 것이 좋겠다. 무엇보다 내가 작성하면서 즐거움을 잃지 않는 것이 제일 중요하니 초심을 잃지 말자!

 

 

END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 항상 내가 고민하고 내린 결정이기에 이렇게 글로 남겨둔다. 갑작스럽게 바뀌면 또 알게모르게 내 글을 구독하는 사람들이 갑자기 바뀌었다며 속상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도록 노력해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