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 아줌마갈비 시외버스 공항버스 터미널 식당 추천 - 근처 식당에는 얼씬도 하지말고 바로 여기에서 든든하게 식사해야 후회 안한다 편!
반응형

전주 시외버스터미널 "아줌마갈비"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처럼 운동을 마치고 형님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고문님이 운영하시는 전주시외버스터미널에 위치한 "아줌마 갈비"를 방문하였다. 항상 운동을 마치고 식사를 하는 운동클럽만의 문화가 있다. 지난번 포스팅을 한 것처럼 말이다. 항상 건강을 위한 식사를 하는데.. 참고바람.

 

전주 배고파전집 - 비오는 날 아중리 막걸리에 전집 여러 메뉴의 알찬 구성과 함께 분위기에 젖

전주 아중리 "배고파전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운동을 마치고 형님들과 함께 전

minsooland.tistory.com

영업시간: 매일 AM 10:00 ~ PM 22:00까지 영업을 진행하며 휴무일은 개인적인 사정이 있을 시 휴무이니 연락 후 방문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아줌마갈비 만의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안 쪽 골목을 들어가면 건물의 뒤편에 6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줌마갈비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십자 기부금을 후원하고 있다는 인증서이다. 그래서 내가 인터넷을 확인해 보니..

 

적십자 희망풍차: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보호하기 위해 적십자가 제공하는 안전한 보호체계

 

긴급지원: 위기상황에 처해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을 상시 발굴하여 생계, 주거, 의료, 교육 분야의 맞춤형 지원을 통해 자립을 지원

 

결연지원: 복지사각지대 가구와 적십자 봉사원이 결연을 맺고 가정방문봉사활동을 통해 정서적 지원과 기초생활물품(쌀, 부식 등 생필품)을 전달

 

맞춤지원: 생애주기에 맞추어 출산용품, 이른둥이 의료비, 가족여행 등 취약계층 가구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함.

출처: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이렇게 좋은 일을 통해 나눔을 하는 식당이니 만큼 좋은 홍보는 기본이라 할 수 있다. 

 

 

 

전주 아줌마갈비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항상 우리 축구클럽을 맞이해 주시는 분들이 시기에 친절도는 "상"항상 감사합니다~

 

청결상태: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식당이기에 청결도 부분에서는 "중"으로 평가될 수 있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4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항상 저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면 나름 편안하단 말이지..

 

 

우리가 주문한 메뉴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삼겹살(국내산), 동태탕(러시아산), 돼지고기(국내산) 김치찌개 이렇게 주문하였다. 워낙 인원들이 많으니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갑자기 들이닥친 우리이기에..ㅎ국내산 돼지고기 김치찌개 같은 경우는 정육까지 함께 해서 그런지 가격적인 부분이 착한 가격이라 볼 수 있다. 

 

 

갈치탕, 동태탕, 삼계탕 등

다른 메뉴들에 대해선 설명이 부족하겠지만 이 식당에서 제공되는 갈치는 사장님께서 직접 선상에서 잡아온 국내산 갈치를 이용한 메뉴이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전주 아줌마갈비 원산지 표시

원산지표시: 원산지 표시는 모든 메뉴에 친절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차근차근 보아도 된다.  추가적으로 또 필요할 것 같아서 사진을 촬영해 둔 것도 있다. 역시! 모든 메뉴에 대한 원산지 표시가 확실하게 표기되어 있군! 맛집에서 기본적으로 갖춰지는 것 중 한 가지가 바로 이 원산지 표시판을 빼곡히 양심껏 작성하는 것이라는 걸 모르는 사장님들도 은근히 많다.

 

 

 

본 메뉴 평가!

삼겹살: 지글지글 삼겹살! 고기가 구워지면 바로 사라질까 봐 걱정되어서 사진부터 찍어놓는 나의 투철한 정신! 위에 글에서 언급하였듯이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며 이 식당에서 정육도 바로 하기 때문에 고기의 신선도 또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한다. 

 

 

전주 아줌마 갈비 평가II

푸짐한 반찬: 다른 고깃집에는 정말이지 나름 아쉬운 반찬의 구성으로 고기만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오지만 이곳 아줌마 갈빗집만큼은 절대 그렇지 않다. 직접 담근 맛있고 아삭한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 등 고기와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반찬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좋다.

 

 

전주 아줌마갈비 "동태탕"

동태탕: 정말 시원하고 얼큰한 맛과 신선한 두부와 콩나물의 조합이 전 날 과음하였던 사람들이 먹으면 해장이 바로 될 듯한 구성의 동태탕이다. 그리고 동태탕은 저렇게 양푼냄비에 끓여야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느껴진다!

 

 

국내산 돼지고기 김치찌개

김치찌개: 우선 기본적으로 구성된 반찬과 국내산 돼지고기 김치찌개이다. 내가 이 메뉴를 선배와 후배 이렇게 3명이서 먹었는데, 정말이지 돼지고기가 정말~넉넉히 들어있어서 내가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선배와 후배형제가 고깃집을 운영하여서 그런지 고기를 잘 안 먹어서 내가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하였지만 말이야.

 

 

국내산 돼지고기 김치찌개 II

무엇보다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김치가 새콤새콤하며 그 맛의 깊이가 느껴져 더욱 좋았다. 하지만 좀 더 걸쭉하고 얼큰하게 끓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 어느 정도 먹은 후 사리 2개 추가하여 더욱 든든하게 먹었다는 건 안 비밀!

 

 

 

END

그렇게 우리는 또 오랜만에 식사를 하고 서로 어떻게 지냈는지 안부를 물으면서 다음 운동 때에도 나올 것을 약속하고 각자 흩어졌다. 그다음의 2차와 3차는 형님들의 영역이기에 우리 후배들은 각자의 생활패턴으로 돌아가야 하는 현실을 마주해야 하는 시간이 되었다. 

 

나의 소멸된 체력과 근육들을 다시 회복하기까지는 아직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만들어야 함을 잘 아는 나이기에 그때까지 운동을 소홀히 하지 않으리.. 하루 푸시업 300회를 기본베이스로 만들어가고 말이지! 그럼 나의 회복을 위하여!

장점 단점
- 6대 가량 주차할 수 있는 공간 마련 - 식당에 차량이 꽉차면 다른 곳에 주차를 해야한다
-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한 음식의 가격이 착함
- 기본적인 반찬의 구성 및 신선도가 좋음 - 차량을 이용한다면 이동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 내가 버는만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하고 있음

전주 고기맛집 추천!
 

전주 태평숯불명가 - 한우 꽃등심 부챗살 낙엽살 파김치의 꿀맛 조합을 여기에서 맛보다..공주님

전주 "태평숯불명가"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요즘에 정말 1일 1 포스팅을 하기 위해 여기저기

minsooland.tistory.com

 

경기전중앙숯불 - 소금구이한우..이거 한 점 먹으면 나랑 사귀는거..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전북전주평화동 - 양념소갈비 왕통큰 갈비집 갈비 마시러가자

전주평화동에 위치한 양념소갈비집 "왕통큰"을 가다.. -주로 회식하는 장소로 꼽혔던 양념소갈비집을 방문하였다. 올 해는 평화동 갈비집을 자주 방문하는 것 같다. - 요즘 저녁시간에 자주 식당

minsooland.tistory.com

 

전주효자문불갈비와갈비탕 - 공주님의 컨디션이 좋아졌다..많이먹이자! 편

전주객사 불갈비집 "효자문"을 방문하다.. 컨디션이 좋지 않던 공주님이..갑자기 생각난 불갈비!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소풍 춘천닭갈비 당근주류마켓 - 신선한 닭갈비 그리고 데일리샷의 매력을 맛보다! 단체셔

전주 "소풍 춘천닭갈비" 집을 방문하다! 이번에는 지인의 소개로 인해 전주시 만성동에 위치한 "소풍 춘천닭갈비"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금요일 저녁이고 늦은 시간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래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