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진북동 벚꽃담 전주-매운후라이드치킨이 맛있는 호프집 태평동 편
반응형

민수랜드-팀조니

우리 보물이 와 함께 진북동을 산책하면서 벚꽃담이라는 이 호프집을 지나쳐갔는데, 아니 글쎄 밖에 써져 있는 "치킨이 정말 맛있는 집"이렇게 된 글씨체를 보았다.

정말 너무 먹고싶어서 언젠간 먹고 말 꺼야.. 하며 벼르고 있었더니 우리 공주님이 나의 치킨 불씨를 지피는 계기가 발생했다. 태평동에서 나는 바로 출동!

민수랜드-벚꽃담-외부사진

전주 진북동 "벚꽃담"을 방문하다

그렇게 공주님과 나는 늦은 저녁이었지만 불타는 주말을 보내기 위해 벚꽃담에 연락하여 포장주문을 요청하고 열심히 집을 나섰다. 오늘은 무비데이도 진행하고 맥주를 마시며 치킨도 먹어야 하는 즐거운 날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치킨이 식어서 분위기를 망치기 때문이지..

 

외부주차장: 건물 외부에 차량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저녁시간에는 동네 골목 등 그 이상으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니 참고바람. 

 

영업시간: 매일PM17:00~24:00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화폐와 카드결제 가능한 영업장이나 배달은 하지 않는다.

 

벚꽃담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여사장님께 홀을 보시고 남자사장님은 키친룸에서 음식을 조리하시는데, 고객들을 위해 친절하게 맞이해 주신다.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었음 "중"

 

청결도: 나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공간으로 확인할 수 있었음. 그래도 나름 오래된 가게인 것 처럼 보였으나, 지속적인 관리로 인해 청결도가 좋았음 "중"

 

수용인원: 호프집 치고는 나름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4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민수랜드-진북동벚꽃담-내부테이블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와이파이

여기에서 제일 인기가 있다는 "매운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였는데 배달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가격이 착하다. 그 이유는 아래의 원산지 표시판을 확실히 보면 알겠지만 모두 국내산의 육류만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 매력이 있기 때문에 이 치킨집을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것이다.

 

메뉴구성표 사진의 아래에는 와이파이 번호도 남겨져 있으니 참고하여 많이 활용하길 바란다. 

민수랜드-벚꽃담메뉴구성표
민수랜드-벚꽃담와이파이

 

벚꽃담 원산지 표시판

위의 내용에서 말했듯이 매력적인 부분이 순살도 국내산을 이용하여 판매한다. 그 이유인즉슨 순살치킨은 대부분 다른 곳에선 "브라질산"을 활용해서 판매하는데, 여기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간다. 

 

본 메뉴 평가

드디어 나는 맥주와 함께 치킨을 영접할 모든 준비가 되어있다. 매운후라이드 치킨이기에 튀김옷이 매운 옷을 입어서 그런지 더욱 화끈하고 신선해 보인다. 그리고 여기 사진에까지 냄새가 흘러들어오는 것 같아서 매우 기분 좋은 사진이다. 

아이들이 모두 잠들어 있는 이 시간..공주님과 함께 치맥의 시간을 갖다니.. 꿈만 같다.

 

우선 넉넉한 치킨의 양과 치킨무, 양념 이렇게 구성이 끝이다. 야채샐러드라도 주시면 더욱 고맙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의 치킨이라면 만족스러운 구성이라 볼 수 있다. 국내산을 이용하기 때문.

민수랜드-벚꽃담매운후라이드치킨

 

치킨을 접할 때는 닭다리부터

과감하게 잡고 먹는데, 치킨 튀김옷의 바삭함을 느껴본다. 역시 모든 음식이나 간식은 바로 만들었을 때 먹어줘야 제맛! 정말이지 나의 입안과 코끝을 자극시키며 더욱 과감히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이 치킨의 맛은 정말이지 사람들의 평이 왜 좋은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맛이다. 

 

매운 후라이드 치킨이기 때문에 1~2조각을 먹으면 개운감이 확실히 올 것이다. 그리고 고기육즙의 신선함도 냉장육을 사용해서 선분홍빛을 띄고 있다. 후라이드만 먹기가 힘들 시에는 제공된 양념과 함께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는 매운 후라이드치킨을 맛볼 수 있다. 아래의 사진처럼 말이다. 

민수랜드-벚꽃담매운후라이드치킨민수랜드-벚꽃담매운후라이드양념

 

END

그렇게 우리는 태평동에서 진북동 벚꽃담 매운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고 맛본 후 고기의 신선함과 전체적인 맛 부분에서 앞으로 2~3회 정도는 더 주문하여 먹을 의향을 가졌다. 공주님도 나도 평가가 나름 긍정적이기에 앞으로도 다녀오겠다. 사장님의 친절도와 내부의 청결도가 나름 돋보였고, 가격적인 면에서 착한 가격의 포지션을 취하고 있었고 제일 중요한 부분은 국내산의 육류만 취급하여 더욱 긍정적인 평가가 이뤄진 것 같았다.

전주치킨집 추천

 

전주 겐스빌 치킨 중앙점 - 마지막 순간까지 치킨님께 예를 갖추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겐스빌치킨"집을 방문하다! 오늘은 겐스빌이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오꾸꼬 태평동 오븐에 구운 치킨 - 육즙은 그대로 바삭함은 과자, 맛은 달달한 치킨! 오리지

전주 치킨 "오꾸꼬" 진북/태평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치킨?" 오랫동안 알고 지낸 선배

minsooland.tistory.com

 

전주 멕시카나 치킨 진북점 - 후라이드 양념치킨을 반반씩 먹고싶을 땐 우리는 주문하고본다. 전

전주 "멕시카나치킨"을 주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집에서 급 치킨이 당겨서 멕시카

minsooland.tistory.com

 

자담치킨 불패치킨 전주아중리 - 동물복지인증치킨 입이 헤벌쭉 될 때까지 나는 승리한다 편!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께서 매운 치킨이 당기

minsooland.tistory.com

 

자담치킨 맵슐랭반반치킨 전주평화점 - 불패치킨 or 맵슐랭반반치킨 어떤게 매울까?!

전주 평화동 자담치킨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 자담치킨을 포스팅하였는데, 불패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