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김제 대한민국만세삼계탕-상황버섯 넣은 갈비탕을 맛보다 편

민수랜드로고

김제 "대한민국만세삼계탕"을 방문하다

이번에는 김제에 위치한 "대한민국만세삼계탕"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일요일 조기축구를 오랜만에 나가고 상대팀에게 처참히 깨졌지만, 오랜만에 형님들과 함께 만남을 갖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때마침 경기도 김제폴리텍대학에서 하여 근처여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이 곳은 상황버섯을 넣은 삼계탕, 갈비탕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다. 하지만 프랜차이즈라는 점은 모두 알고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5월에 오픈하여 공단 근처에서 영업을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일요일임에도 북적거리며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식당이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가 보겠다.

 

외부주차장: 건물의 뒤편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겠다. 2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마음껏 이용하길 바란다.

 

영업시간: 일요일~금요일 까지는 AM 10:30 ~ PM 21:00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토요일은 AM 10:30 ~ PM 14:00까지 영업하고 일찍 마감한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주차장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영업시간

대한민국만세 삼계탕 김제점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고객들에게 인사를 반듯하게 잘해주시며 바쁜 와중에도 응대를 잘해주신다. 고객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순간에도 인사는 꾸준히 하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다."중"

 

청결도: 새로 인테리어 된 건물이기 때문에 청결하다. 천정에 이는 조명이 나름 세련되어 보이고 고객들을 더 환하게 비춰주며 더 청결해 보인다."상"

 

수용인원: 6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인기가 너무 많은 나머지 밖에서 웨이팅 하는 사람들도 보일 정도였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내부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원산지 표시판

나는 상황버섯 갈비탕을 주문하였다. 삼계탕은 학창 시절에 많이 먹어봤기 때문에 더 이상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물렸다고 표현하고 싶다. 그 외에 삼계탕, 반계탕, 추어탕들이 구성되어 있는데 본인이 건강을 챙기고 싶은 음식을 주문하면 되겠다.

 

그리고 원산지 표시는 갈비를 제외하고 모두 국내산을 이용하여 좀 더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쌓을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메뉴구성표

대한민국만세 삼계탕 김제점 메뉴 사진

왼쪽부터 추어탕과 다양한 메뉴의 사진들이 갖춰져 있었다. 이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식사를 하는 사람들의 눈치를 보며 사진만 촬영했다. 처음 사람들이 별로 없을 때 촬영해 갔으면 좀 더 수월했을 텐데. 그래고 사진을 첨부하니 많은 사람들이 글을 보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메뉴사진

대한민국만세 삼계탕 김제점 상황버섯, 돼지감자, 초석잠 등

상황버섯은 삼계탕에만 들어가는 것처럼 글귀가 적혀있다... 메뉴 구성표에는 상황버섯으로 다 적혀있었는데.. 돼지감자는 천연인슐린으로 당뇨수치를 줄일 수 있는 매우 좋은 감자이다. 그 외에 초석잠은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여 식당의 원료에 대해 알아가고 더 건강을 잘 챙길 수 있도록 바란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상황버섯등

본메뉴 평가

드디어 나온 나의 갈비탕이다. 기본적인 반찬은 고추, 양파, 겉절이, 깍두기, 장 등이 구성되어 나왔다. 그리고 갈비탕의 뼈대는 상당히 크게 나왔으며 살들이 나름 많아서 듬직하게 먹을 수 있었다. 하지만 공깃밥을 말아먹을 때 한 두 그릇은 먹어야 양이 찰 것 같았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갈비탕

대한민국만세 삼계탕 갈비탕

갈비를 모두 발골한 후 밥 한 공기 덜어서 말은 사진이다. 당면의 양은 부족했고 공깃밥의 양도 부족했다. 식사를 준비하면서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바람에 밥을 새로 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이로 인해 시간은 지체되었다.

 

그 외에는 나름 만족한 갈비탕이었다. 삼도 들어있고 대파가 질기지도 않았으며 간은 딱 적당히 잘 맞춰져 있어서 건강한 맛이었다.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는 갈비탕으로 만족스러웠다.

민수랜드-대한민국만세삼계탕 김제점 갈비탕2

END

그렇게 형님들과 함께 식사를 마치고 나는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기 위해 열심히 차량을 타고 가정으로 이동했다. 나이가 점점 들면서 건강운동도 많이 해야 되고 건강식도 잘 챙겨야 하는 것이 맞다. 이제 형님들의 운동할 때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자니 미래의 내 모습 같고 그로 인해 더더욱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을 잘 챙겨야 하겠다는 절실함을 느낀다. 김제 "대한민국만세삼계탕"에서 갈비탕을 맛있게 먹고 나의 마지막 소감을 이렇게 적어보았다. 그럼 이만!

건강식 추천

 

장수버섯마을 전주 KOREA FOOD - 동충하초효능 샤브샤브 전체적인 친절한 서비스의 모습에 감동하

"장수버섯마을" 전주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처가부모님을 모시고 장수버섯마을을

minsooland.tistory.com

 

전주윤참치본점 - 보리굴비세트를 일식집에서 먹어보다 편

전주신시가지 "윤참치"집을 방문하다.. 갑자기 "보리굴비"가 먹고싶어..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헉! 이전

minsooland.tistory.com

 

전주 팔미가 아중리-뚝배기팔계탕 연포탕 황칠나무 이야기 편

전주 아중리"팔미가"를 방문하다청남대를 방문하고 우리 가족은 돌아오는 길에 전주 아중리에 위치한 건강식 전문 "팔미가"를 방문하게 되었다. 나름 오랫동안 식당을 운영하고 있었으며 못해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전복궁 - 전복요리 풀코스요리 버터전복구이, 전복장, 활어전복회 등 가족행사 편!

전주 "전복궁"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장모님의 생신을 맞이하여 주말에 우리 가족과 형님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