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또와제주-제육볶음 고등어구이 옥돔2 단체정식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제주 "또와제주"를 방문하다

이번에는 제주도를 방문하여 단체정식을 먹기 위해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또와제주"를 방문하게 되었다. 제주도는 식당을 운영하는 스케일이 상당히 큰 것 같다. 이 식당의 주차장과 식당의 규모를 보자니 정말 크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40년 전통의 명맥을 이어온 식당이라 한다.

 

백반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으며 제주도의 저녁 공기는 대충 들이마셔도 육지보다 좀 더 건강한 것 같다. 그 이유는 깨끗한 제주도 바닷바람이 여기 제주도에 넘치도록 날아다니기 때문이라는 생각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된다.

 

그럼 지금부터 또와제주 식당의 40년 전통 맛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외부주차장: 2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단체 버스도 진입할 수 있다.

 

영업시간: 휴무일 없이 매일 AM 10:00 ~ PM 20:00까지 영업을 진행한다. 

민수랜드-또와제주 외부
민수랜드-제주새별오름 주차장

 

또와제주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우리가 저녁시간 마감 전에 도착했기에 사장님께서 우리만 손님으로 맞이하며 친절하게 대해주셨다. 여러 사람들이 다양한 요구를 하였음에도 친절함을 잃지 않으셨다. "상, 중"

 

청결도: 새로 리모델링을 하였는지 정말 청결하였다. 외부도, 내부도 청결함이 매우 눈에 띄었고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었다. 고객들을 위한 룸, 단체 테이블 등 모두 마련되어 있었다."중"

 

수용인원: 100~2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었다. 이 정도의 규모라면 정말 한 번에 고객들이 많이 왔을 때 힘들텐데..

민수랜드-제주새별오름 내부1
민수랜드-제주새별오름 내부2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와이파이

우리는 단체이기에 "또와정식단체주문"메뉴로 주문이 들어갔다. 이 메뉴의 구성은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옥돔 2마리가 제공된다. 어차피 한 테이블에 4명씩 구성되어 자리에 착석하기 때문에 이 정도의 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 같다. 대부분 국밥의 가격이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1.0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가격이 착한 것으로 평가된다.

민수랜드-제주새별오름 메뉴구성표

 

또와제주 원산지 표시판

고등어는 노르웨이, 옥돔은 중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에 고기와 쌀은 국내산을 이용한다. 나도 그렇고 내 옆자리의 선생님도 정말 맛있게 고등어구이를 먹었는데 생각해 보니 노르웨이 산이라 하였더니 정색하시면서 그 이후에 식사를 하지 않으셨다.. 내가 그런 의도로 말한 것은 아닌데 말이지.. 나는 원산지 신경을 쓰지 않고 열심히 먹었다.

민수랜드-제주새별오름 원산지표시판

 

본메뉴 평가

기본적인 반찬고 국내산의 제육볶음, 장국과 생선의 구성이 나름 알차게 나왔다. 아무리 노르웨이 산이라 하여도 구이로 하여 나오니 더욱 바삭하면서도 흰쌀밥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옥돔 또한 살들이 많아서 우리 테이블의 식사를 책임지는데 큰 문제가 없었다. 평균 이상의 맛과 구성을 갖추고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민수랜드-제주새별오름 본메뉴차림

 

END

위의

우리는 태평동에서 진북동 벚꽃담 매운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고 맛본 후 고기의 신선함과 전체적인 맛 부분에서 앞으로 2~3회 정도는 더 주문하여 먹을 의향을 가졌다. 공주님도 나도 평가가 나름 긍정적이기에 앞으로도 다녀오겠다. 사장님의 친절도와 내부의 청결도가 나름 돋보였고, 가격적인 면에서 착한 가격의 포지션을 취하고 있었고 제일 중요한 부분은 국내산의 육류만 취급하여 더욱 긍정적인 평가가 이뤄진 것 같았다.

 

제주 맛집 추천

 

제주 금자매식당 한경면 맛집 - 전복돌솥밥 명문새돌솥밥 고등어구이 등 바다의 모든 향을 입안

제주 가족여행 1일차 금자매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일주일 살이를 시작하고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단소 - 정성한가득 한식집 흑돼지두루치기 메인메뉴에 전복장까지?! 밥도둑!

제주 "단소"한식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가족여행 3일 차 아침식사 후, 협재해수욕장에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도두해녀의집 - 전복물회, 전복죽, 성게미역국 산지에서의 아낌없는 재료덕분에 푸짐히 먹

제주 "도두해녀의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용두암을 다녀오고, 도두봉 키세스 존에서 사진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아니따파스타 한림맛집 -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생

제주 아니따파스타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가족여행을 시작한 지 이제 2일 차!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미친흑돈 삼겹살 한림 맛집 - 가족여행 저녁 해변의 공기를 마시며 목에 기름칠 하다 편!

제주 한림 삼겹살 맛집 "미친흑돈"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 우리 가족은 제주도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