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변산 가마솥 통닭-닭다리순살을 이용한 치킨에 반하다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변산 가마솥 통닭"을 방문하다

이번 변산 여행을 하면서 우리는 숙소에 먼저 도착하여 휴식하고 있었는데 공주님이 변산가마솥통닭을 먹고 싶다는 말씀을 하셔서 우리는 바로 야외로 나가 통닭을 먹기로 하였다. 첫째가 너무 TV에만 의존하여 야외활동이 필요하다는 생각이어서 그런지 더더욱 빨리 나가서 활동을 해야 했다. 이 날 따라 전 날까지 비가 와서 그런지 바닷바람도 불고 온도가 14도 정도 갔기 때문에 야외활동이 쉽지 않아 보였다.

 

그래도 이왕 여행 온 분위기는 느껴야 하기 때문에 국내산 육계를 사용한다는 가마솥 통닭을 먹기로 하였다. 지난번 토미 앤 스파를 방문하였을 때는 그때 문을 열지 않아서 근처에 있던 우주치킨을 먹었는데 순살이 브라질 산이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

 

그럼  국내산의 고기의 육질을 맛보기 위해 지금부터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다.

 

외부주차장: 공영주차장과 매장 앞의 주차라인이 있기 때문에 주차공간은 넉넉하다.

 

영업시간: 현재 지금은 성수기이기 때문에 AM 11:00 ~ PM 22:00까지 영업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외부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변산해수욕장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배달료는 2천 원씩 받고 있다. 하지만 직접 방문수령 시 그 비용이 빠지기 때문에 사장님이 음료수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다."중"

 

청결도: 매장을 이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청결한 편의 내부는 아니다. 하지만 주방의 청결도는 나름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었다."중"

 

수용인원: 위에서 말하였을 시 내부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지 않다. 테이블이 없어도 되는 점이 바로 앞이 바닷가여서 데크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실내에서 먹을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든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변산해수욕장2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뼈 있는 닭강정과 순살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하였다. 순살은 아이들을 위해 주문하였으며 공주님과 나는 닭강정을 먹기 위해 주문하였는데 국내산 닭을 사용하여서 그런지 기본적인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한다. 강정은 22.000원, 순살 후라이드는 25,000원으로 가격이 세팅되어 있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메뉴구성표

변산 가마솥 통닭 원산지 표시판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순살치킨은 닭다리 살을 이용한다고 한다. 여기에서 집중해야 할 포인트는 순살치킨 중에서도 닭가슴살을 이용한 순살과 닭다리살을 이용한 순살이 있다.  퍽퍽 살이 있다면 닭가슴살, 육즙과 씹는 식감이 좋은 것은 닭다리 살이라 생각하면 된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원산지

주메뉴 평가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가 세팅되어 있다. 치킨의 양이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아이들을 포함한 4인 가족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의 치킨이다. 콜라와 치킨무 이렇게 되어 있으니 만족할만한 구성이라 할 수 있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의 치킨보다 양이 더 많고 순수국내산을 이용한 치킨이기 때문에 신뢰도 높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닭강정 순살

변산 가마솥 통닭 닭강정

매콤하면서 견과류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더더욱 먹기 좋았다. 바로 튀겨서 바닷가에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고 딱딱하지도 않으면서 치킨의 양이 넉넉하여 한 번에 한 마리를 다 먹기에는 무리인 양이다. 예전의 나 같으면 한 마리 모두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지금은 양이 줄어서 많이 먹질 못한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닭강정

변산 가마솥 통닭 순살후라이드

아이들이 좋아하는 순살후라이드이다. 퍽퍽 살들이 거의 없다고 생각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육즙과 함께 아이들이 먹기에 정말 좋았다. 원래 고기를 먹으면 입안에서 잘 씹질 못하는 우리 둘째도 이 순살만은 열심히 먹으면서 놀았다. 나도 이 순살 치킨을 먹으면서 정말 국내산임을 인지할 수 있었다는 게 퍽퍽하지도 않고 육즙으로 인해 식감이 매우 좋아서 다음 변산여행 때 치킨은 무조건 이곳 "변산 가마솥 통닭"에서 주문하여 먹을 것이다.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순살후라이드

END

그렇게 우리는 변산해수욕장의 바닷바람과 분위기를 느끼며 치킨을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 둘째가 열심히 순살후라이드를 먹는 모습.. 정말 사랑스럽고 귀엽다. 더더욱 이번 국내산 치킨을 먹으면서 건강한 간식을 먹을 수 있었다는 점에 감사하고 바닷가에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는 점에 감사했다. 그럼 이만!

민수랜드-변산가마솥통닭 가족과간식

변산 가볼 만한 곳

 

부안 수성당 유채꽃 - 봄에 가볼만한 곳 맑은 바닷물과 바닷바람에 화사한 유채꽃의 분위기에 심

부안 "수성당유채꽃"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전 날 우리는 변산에 있는 "토미앤스파펜션"에

minsooland.tistory.com

 

변산 펜션 토미앤스파 - 가족스파도 하고 갯벌체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펜션! 친

변산 "토미앤스파"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들어 여행을 자주 다니지 못해서 그런지 우

minsooland.tistory.com

 

부안 변산해수욕장 치킨집 우주치킨 - 저녁 폭죽놀이 후 순살후라이드 구입해서 든든하게 먹다

변산 "우주치킨"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 우리는 부안변산 근처에 "토미앤스파펜

minsooland.tistory.com

 

NH 농협 생명보험 변산연수원 수련원 - 45평형 5인실 오션 바다뷰 보이는 전북 가볼만한 곳 펜션추

NH농협 생명보험 변산연수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가입된 농협생명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