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오성제 카페 완주 소양-BTS 소나무 촬영지 낮에는 핫플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카페 "오성제"를 방문하다

저녁식사 모임을 마친 후 근처 카페 중에서 제일 핫한 "카페오성제"를 방문하게 되었다.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완주 BTS 힐링성지로 성지를 다니면서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을 제공한다고 하여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무엇보다 세계적인 스타가 완주에 다녀갔다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일인데 이곳에서 촬영도 하였다니..

 

더더욱 흐믓하게 하는 장소이다. 원래는 일찍 마감을 하는 카페인데 이 날 따라 늦게 입장하여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여유롭게 대화하고 가셔도 된다며 배려를 해주셨다. 우리 아이들은 여기저기 다니면서 주변을 돌아다니고.. 요즘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들이 비글미를 장착하는 것 같아서 인내를 매일 같이 갈고닦고 있다.

 

그럼 카페 오성제의 분위기가 어떤지 알아가보도록 하겠다. 아래의 사진은 실제 BTS가 함께 촬영하였던 소나무라고 한다.

 

외부주차장: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래와 위층을 같이 사용하는 공간인 것 같으며 카페의 공간은 작은데, 외부 및 주차장의 공간이 넓다.

 

영업시간: 매주 목요일은 휴무, 그 외의 AM 11:00 ~ PM 17:00까지 영업, 주말에는 AM 10:00 ~ PM 19:00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바람.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BTS나무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외부

 

오성제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사장님께서 영업시간이 지났음에도 우리 모임을 위해 배려해 주신 것만 하여도 친절도가 어느 정도인지 대충이라도 가늠이 될 것이다. 매우 친절하시고 배려심도 좋다."상, 중"

 

청결도: 새롭게 리모델링 건물처럼 보였으며 편백나무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와 청결도가 좋게 평가된다. 은은한 분위기가 오성제 저수지에서의 데이트가 좋은 기분을 만끽하게 해 준다. "중"

 

수용인원: 내, 외부를 포함하여 40명 이상 테이블에 착석하여 차를 마실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차를 마시다가도 연인과 함께 오성제 저수기 길을 걷고 다시와도 좋은 장소이다.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내부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아메리카노 커피를 주문하였다. 우리 아이들과 공주님은 다른 음료를 주문하였는데 내 거 기준으로만 보겠다. 요즘에는 자꾸 졸음을 이기기 위해 커피를 많이 마시는데 점점 줄여나가야 될 것 같다. 나도 모르게 습관이 되어 커피만 마시고 건강상 좋지 않은 것 같아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해본다.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메뉴구성표

 

카페 오성제 기본 세팅

사람들이 머그잔을 마시다가 테이크 아웃요청을 많이 하여 사장님은 반대로 처음부터 테이크 아웃잔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머그잔을 요청하게 되면 사장님께서 제공해 주니 참고하길바람.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머그잔

 

내가 원한 와이파이

드디어 나왔다. 내가 얼마나 고객들을 위한 와이파이를 기다렸는 줄 모른다. 고객들이 이용하기 편하도록 QR코드만 인식하게 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자동적으로 접속되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사장님의 센스!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와이파이

 

본메뉴 평가

귀여운 토끼 받침과 함께 커피가 제공되어 나왔다. 이 장소는 커피의 맛으로 먹는 것보다 분위기로 먹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차 한잔 마시는 것보다 이 소중한 공간의 추억을 담아가는 것이 먼저라는 말이다.. 커피의 맛은 준수한 편의 맛을 갖추고 있고, 사장님이 친절하시니 카페가 안 될 수가 없다.

 

제일 중요한 것은 주변에도 엄청 거창하게 만든 대형카페보다 이곳 오성제의 카페가 더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입지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탐난다..

민수랜드=카페 오성제 아메리카노

 

END

그렇게 우리 모임은 무르익어가고 하루하루 서로를 위한 바람을 갖고 어떻게 보냈는지 안부도 묻고 서로의 안녕을 약속하며 차를 마시면서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낮에와야 분위기가 더 좋다는데 낮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로 붐비기 때문에 우리가 올 수 있는 장소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다른 평일 낮에 와서 공주님과 함께 분위기 한 번 느껴보도록 하겠다. 그럼 이만!

완주 소양 가볼만한 곳

 

완주 소양 카페 해월 드림뜰힐링팜 - 자연에서 휴식도 즐기고 동물과교감 or 체험활동도 할 수 있

완주 소양 "카페 해월"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완주군 소양면에 위치한 한적한 시골길에 카페

minsooland.tistory.com

 

완주카페소양: 페페로니 그리고 하와이안 피자를 맛보다 - 인테리어활용

카페 소양을 방문하다 예전에는 오스갤러리 카페만 있었지만, 지금은 다르다.. - 우리 공주님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면서 소양에 위치한 "카페 소양"을 방문하였다. 원래 오스갤러리 주변에 이 카

minsooland.tistory.com

 

대통밥1번지 전북 완주 소양 - BTS 화보촬영지였던 장소에서 식사를 해보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완주 "대통밥1번지"를 방문하다! 벚꽃을 보러 가기엔 소양이 괜찮지~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

minsooland.tistory.com

 

완주 소양 몽펠리에 레스토랑 - 많은 인연을 만들어 준 소중한 장소! 편!

테마형 레스토랑 소양 "몽펠리에" 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가족 외식상품권을 지인분께

minsooland.tistory.com

 

우드리 팜 삼례 핫플레이스 놀이카페-애들 다 데리고 드루와 드루와 체험카페 편

삼례 우드리 팜 이모 카페를 방문하다 이번에는 아이들의 이모인 우드리 이모의 카페 오픈식 때 내용들을 포스팅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작성해 본다. 삼례에는 문화도시로 새롭게 떠오르는 핫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