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카페 토브 전주 중부비전센터-교육장에서 지인과 함께 티타임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카페 "토브"를 방문하다

어느새 2024년이 시작되어 4월이 되었다. 이제는 교육을 받기 위해 여기저기 다니는 종사자들이 많이 있는데 우리 회사도 마찬가지로 교육을 받으러 이 장소로 오게 되었다. 옆에 중부교회 주차장에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있었다.

 

누구나 서로의 지인과 함께 만남을 갖게 된다면 휴식시간에 카페를 가지 않을 수가 없다. 서로 커피를 사겠다며 위해주는 모습이 아직 남아있어서 훈훈하고 감사한 시대에 살고있음에 다시 한번 감사할 수밖에 없다.

 

서로의 다양한 이야기들의 주제로 재미있는 대화도 나누고 고민거리도 나눌 수 있도록 카페 토브에서 차를 마시기로 하였다. 원래 내가 고등학생 땐 이 곳이 영화관이었는데.. 이제는 세월을 못 이겨 카페와 교육장으로 변모하였다. 그럼 추억은 뒤로하고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다.

 

외부주차장: 중부교회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5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영업시간: 휴무일 없이 월~금 AM 09:10 ~ PM 20:30, 토 AM 12:40 ~ PM 18:00, 일 AM 10:40 ~ PM 18:00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민수랜드-전주카페토브 젤라또

 

토브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종업원께서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다. 우리가 고민하는 시간도 여유롭게 기다려주시고 미소도 잃지 않는 모습이 제일 보기 좋았다."중"

 

청결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다. 청결도 또한 긍정적으로 평가되며 사진으로 볼 때마다 고등학생생 시절의 내가 이 장소에서 티켓팅을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묘했다."중"

 

수용인원: 4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다. 무엇 보다 카페의 분위기가 스터디 모임하기 좋은 카페의 분위기라 표현하고 싶다.

민수랜드-전주카페토브 내부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핫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이렇게 주문하였다. 다양한 오곡이나 밤라테도 있었는데 저걸 주문해서 먹을걸 하는 후회를 이제 와서 하게 되었다. 그 당시에는 제일 간편한 주문이 아메리카노..

 

아래의 사진에는 그 외의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람. 대부분 디저트와 함께 먹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저 부분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민수랜드-전주카페토브 메뉴구성표
민수랜드-전주카페토브 디저트

 

카페 토브 와이파이

제법 귀여운 글씨체로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재되어 있다. 그나마 간편한 비밀번호로 되어 있어서 고객들을 위한 배려가 조금 보였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겠다.

민수랜드-전주카페토브 와이파이

 

본메뉴 평가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이다. 커피의 맛은 준수한 편이며 홀더 또한 편리한 종이로 되어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환경을 생각한다면 텀블러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이제부터는 습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커피를 마시면서 다양한 대화를 나누는데 중, 장년층들이 되면 은퇴를 하게 될 시 어떠한 일들을 하여 생활을 영위해 나아가야 하는지가 제일 큰 걱정인 것 같다.. 이러한 고민부터 해서 갑자기 웃긴 이야기도 하며 서로의 허물없이 편 않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민수랜드-전주카페토브 메뉴

 

END

교육보다 하루 종일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지만 휴식시간은 금방 흘러가기 때문에 다시 교육장에 가서 우리는 모였다. 아무쪼록 이 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항상 우리와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소중한 존재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여 말하고 싶다. 그럼 이만!

전주 카페 및 디저트

 

1938맨션 전주 한옥마을-개화기 시대의 분위기 그대로 카페

전주 한옥마을 "1938 맨션"을 방문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공주님과 함께 데이트를 하기 위해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하였다. 우리가 거리를 거닐면서 북적거리는 카페를 본 곳이 바로 이 1938

minsooland.tistory.com

 

디드 꽃동산점-평일 아침에 여유를 즐기며 커피 한잔 편

전주 꽃동산점 "디드"를 방문하다 며칠 전에 공주님은 친구와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졌는데, 그 친구의 말로는 꽃동산 쪽에 카페 "디드"의 모닝커피가 그렇게 맛있다며 입소문이 난 곳이 있다고

minsooland.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외할머니솜씨 팥빙수 집 - 데이트 할 때의 추억을 되새기며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여덞개의 달 크레페 전주 - 디저트 카페 딸기 초코 생크림 치즈 바나나

전주 "여덟 개의 달"크레페 집을 방문하다 전주에서 맛집을 다녔으면 당연 디저트를 먹으러 가야 하는 것이 인지상정! 우리는 이곳 전주 "여덟 개의 달" 크레페 집을 다녀간 지 몇 년이 지난 것

minsooland.tistory.com

 

전주라라스카페테리아 - 유럽분위기 미니멀카페를 방문하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미니멀카페 "라라스카페테리아"를 방문하다 몇개월을 눈도장만 찍다가 드디어 오게되었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