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군산 숲속 호두과자-은파유원지 카페 가볼만한 곳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군산 "숲속호두과자"를 방문하다

저녁시간에 우리 가족분들과 함께 군산 은파유원지를 방문하여 티타임을 즐기기 위해 카페를 방문하였다. 주차를 도로변에 한 후 늦은 시간에 카페를 찾기란 쉽지 않았는데 그중 한 카페를 찾아서 방문하게 되었다. 그곳은 바로 "숲속호두과자"라는 카페였으며 반려동물들과 함께 출입할 수 있는 카페임이 명시되었다. 

 

하지만 내부의 출입은 불가능하고 외부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은 지켜줘야 한다는 문구도 확인하였다. 군산 은파유원지는 예전부터 포스팅을 하며 데이트와 산책, 운동을 하기 좋은 곳이라 말을 한 적이 있다. 

 

정말 넓은 규모의 산책로와 주변에 생긴 상가의 번화로 인해 낮에는 건강을 위한 활동과 저녁에는 군산만의 분위기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메김하고 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군산은 바다와 산이 많이 둘러싸여 있어서 군산의 지명이 생긴 것이라 들었는데 정말이지 여기저기 감성이 충만한 장소들이 많은 것 같다.

 

외부주차장: 도로변에 주차할 수 있는 라인이 마련되어 있다. 꼭 그것이 아니더라도 매장 외부에 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있으니 안심이다.

 

영업시간: 휴무일 없이 매일 AM 10:00 ~ PM 22:00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외부

 

숲속호두과자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사장님께서 손님을 맞이할 때 친절하게 인사를 전해주셔서 정말 보기 좋았다. 미소와 함께 고객들을 맞이하는 것과 대충 인사를 하는 것의 차이는 확연하다. 그 이유는 내가 내 돈 주고 먹는데 이왕이면 기분 좋게 돈 내고 먹는 게 낫지 처음부터 불친절한 태도로 고객을 맞이하는 카페가 있다면 나라도 그곳에서 그냥 나오고 싶을 것이다. "상, 중"

 

청결도: 여러차례의 리모델링의 과정을 거쳐서 그런지 몰라도 흔적이 남아 있었다. 공간마다 나름 여러 가지 테마가 많이 있으나 구석구석 디테일한 관리는 소홀해 보였다."중"

 

수용인원: 내, 외부 포함하여 4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각 테이블마다 여러가지 다양한 테마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차를 마시며 눈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내부1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내부2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는 편리성이 있다. 정말 다양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호두과자를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정말 다양한 음료를 주문하였는데 그중 나는 "딸기요거드 스무디"를 주문하였다. 다양한 이름 덕분에 내가 기억하지 못했다..몇개만 말하자면 아메리카노와 수제매실소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쇼케이스

 

호두과자 개당 가격의 구성

거의 800원에 판매되는다양한 호두과자가 구성되어 있다. 전문적으로 호두과자를 만드는 카페처럼 보였으며 은근 인기가 있어 보인다. 우리는 저녁식사를 마친 지 얼마 안 되어서 먹지 않았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호두과자

 

호두과자세트

선물용 및 포장 패키지로 구성된 가격표이다. 나는 천안의 호두과자를 많이 먹어봐서 그렇게 맛이 궁금하지는 않다. 하지만 이 카페를 방문하면 하나 쯤은 먹어볼 만한 메뉴인 것 같다. 나도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그때 왜 안 먹었지?!" 하는 후회가 갑자기 밀려온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호두과자세트

 

스무디/에이드

거의 10가지 스무디와 에이드의 품목이 마련되어 있다. 더운 여름날에는 스무디와 에이드가 맛있는데.. 우리 보물이는 지난번에 스벅에서 스무디를 한 번 먹더니 그 맛에 반해서 내가 먹을 것도 다 먹고 다음 날에 감기 걸린 적이 있었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스무디/에이드

 

라떼/티

따뜻, 차가운 라떼의 구성이 다 있다. 카페를 운영한다는 것은 정말 멀티가 되어야 가능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빠르게 음료를 내어줘야 하고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도.. 손이 빠르지 않은 나로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라 생각되어 나는 절대 카페를 안.. 아니 못한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라떼/티

 

카페인/커피

카페인 음료의 커피이다. 요즘 커피의 문화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그만큼 중독성이 빠르다는 거인지 몰라도 언젠가는 이러한 커피 문화가 이탈리아를 넘어서 커피콩까지 재배한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질 것 같다.. 나 또한 장거리 운전할 때 아아가 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 할 말이 없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카페인커피

 

아이스크림

다양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구성이 있다. 단 두 개의 사진만 있지만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은 6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아포가토는 아이스크림이 있지만 그 안에는 커피인데 카페인 커피의 품목으로 가야 되는 거 아닌가?..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아이스크림

 

숲속호두과자 와이파이

아이디는 기본적으로 뜨기 때문에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하지만 비밀번호가 어렵게 되어있어서 누가 이렇게 힘들이면서까지 접속하려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분명 필요한 사람들은 어떻게든 접속하겠지만 고객들을 위해서 좀 더 편리한 비밀번호로 바꿔준다면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는 입장으로 이 카페에 대해 더욱 만족감을 크게 느끼고 갈 것이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와이파이

 

숲속호두과자 원산지 표시판

카페에는 원산지표시 의무가 없다고 한 것을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은데, 여기 또한 어디서 찾아보질 못하였다. 하지만 단순히 다른 체인점의 카페에는 여러 가지 원산지 표시가 작성된 표를 기입해 놓은 걸 보았다. 카페의 입장에서는 귀찮지만 기재하는 것을 게시한다면 더욱 고객들에게 신뢰를 쌓아갈 것이라 생각된다.

 

본메뉴 평가

드디어 나온 우리의 음료이다. 기본적인 가격은 관광지 및 사람들의 유입량이 많은 곳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가격과 비슷하고 음료의 맛도 더 특별하거나 뛰어나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단지 은파유원지의 분위기에 취해 음료를 마시는 것이라 표현하고 싶다. 딸기 스무디의 맛은 언제나 새콤하고 나의 정열적인 온도를 식혀주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음료이다.

민수랜드-숲속호두과자 음료

 

END

숲속호두과자 은파유원지점은 정말 넓은 규모의 주차장과 다양한 테마의 룸, 반려동물을 위한 외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장점으로 꼽힌다. 무엇보다 은파유원지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유동인구가 발생되는 것도 장점이다. 서로 아끼고 친한 사람들과 저녁에 차를 마시며 좋은 일 안 좋은 일을 말하며 허심 탄한 이야기를 늘어놓고 서로 위로가 되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우리 인생에 있어서 꼭 필요한 시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이 글을 작성해 보았다. 그럼 이만!

군산 가볼 만한 곳

 

군산 은파유원지 - 가볼만한 곳 전북에서 몇 안되는 유원지 추천 편

군산 은파유원지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은 곳! 군산을 여행 간다면 다른 여행지도 좋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곳 은파유원지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해주고 싶다. 다른 지역의 사람들도 많

minsooland.tistory.com

 

군산 은파유원지 레스토랑 파라디소 페르두또 - 잔잔한 호수의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롭게 가족

군산 "파라디소 페르두또"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주말을 맞이하여 우리는 "서천생태공원"을

minsooland.tistory.com

 

군산 월명호수 저수지-산책과 운동하기 좋은 곳 추천 편

군산 "월명호수"를 방문하다 군산청소년수련원에서 행사가 있고 다음날 아침에 시간이 넉넉하여 우리 가족들과 함께 아침산책을 위해 "월명호수"를 산책하게 되었다. 예로부터 군산은 산이 많

minsooland.tistory.com

 

군산수제햄버거: 무녀2구 마을버스카페를 다녀오다(분위기 up)

수제햄버거 집 무녀2구 마을버스카페를 다녀오다.. - 이 글은 정말 늦게 업데이트 하는 것 같다.. 시간이 조금 흘러서 올리는 것이니 참고바람. 어느날 우리 공주님은 인스타를 보고는 이 곳 무녀

minsooland.tistory.com

 

군산장미칼국수 - 칼국수에 매운겉절이 김치, 아삭아삭 깍두기면 말 다했지?(추가 돌솥비빔밥)

군산 장미칼국수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좋아하는 국수를 먹으러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