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가족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반응형

민수랜드-팀조니로고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을 방문하다

작년 제주도 가족여행을 다녀오면서 한 가지 빠뜨린 포스팅이 있어서 이렇게 올린다. 늦은 이유는 사진도 많을뿐더러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그랬던 것 같다. 곧 있음 우리도 제주도 여행을 한 번 더 갈 계획인데, 포스팅을 하면서 작년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 같네~

 

제주도에는 일반적으로 도에서 운영하는 가볼 만한 곳이 있고, 그 외에는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 있다. 당연 개인이 운영하는 곳에서는 입장료들이 기본적으로 높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것은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 좀 더 유리할 것이라는 내 개인적인 소견을 말해보겠다. 그럼 지금 포스팅하는 곳은 개인이 운영하는 곳인 점 참고바람.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벤츠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로드맵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꽃사슴먹이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입장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관람료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단점 I

입장료 가격이 높다: 도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 개인이 운영하기 때문에 상업성을 띄고 있어서 기본 이용료가 높게 책정되어 있다. 인터넷으로 입장료를 구입하고 발권하는 것이 좀 더 이득이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람. 

 

자동차의 종류는 주로 옛날:

자동차 엑스포가 아니기 때문에 자동차의 종류는 거의 옛날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다. 그렇다고 해서 규모는 근 편이다. 이 정동의 규모만 하여도 정말 많은 비용이 투자되었을 텐데, 대단하다고 느껴지기도 했다.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포뮬러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오래된자동차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천지창조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포르쉐람보르기니등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오래된자동차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단점 II

자동차와 피아노 관람: 자동차, 피아노, 꽃사슴 이렇게 관람을 하였다. 피아노는 그 규모에 크게 놀라지 않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피아노를 치지 못하는 나이기 때문, 자동차는 옛날기종, 나는 3가지 중 꽃사슴 먹이 주는 것이 우리 가족들에게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자동차 체험까지!

 

꽃사슴 간식은 1회만 제공: 정말 크나큰 눈망울로 아이들, 나에게 "먹이 좀 주세요"하는데, 정말 마구마구 간식을 주고 싶었다.. 하지만 제공된 간식은 몇 개 안 되어서 구입할 수 없느냐고 관계자분께 말씀드렸더니, 제한이 되어 있다고 한다.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롤스로이스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자동차해부도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미니자동차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부가티베이론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꽃사슴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장점 I

꽃사슴을 볼 수 있다: 정말 귀여운 꽃사슴을 정말 많이 볼 수 있다. 육지에서는 노루나 조금씩 볼 수 있지만,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꽃사슴을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심지어 만져볼 수도 있을 정도로 신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아이들 자동차 운전체험: 단순히 자동차만 관람하는 것이 아닌, 자동차 운전을 보호자와 함께 동반하여 운전하고, 안전교육 후 운전, 그리고 아이들의 면허증 발급까지 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멋진자동차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보물이와꽃사슴만남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꽃사슴눈망울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자동차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금장피아노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장점 II

세계의 자동차, 피아노관람: 각 나라마다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와 피아노의 규모만 하여도 어마어마 한 편이다. 사실 엄청난 최근영화에서 본 슈퍼카들이 몇 대 정도는 있을 줄 알았으나, 이 점이 조금 아쉽긴 하였어도, 아이들에게 더 많은 과거의 자동차와 피아노를 볼 수 있게 해 준 것만 해도 만족스럽다. 

 

제주도 체험: 제주도를 방문하여 꽃사슴 체험놀이를 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다른 곳들도 많이 있을 테지만 아이들이 여기 체험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코스라고 볼 수 있다.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포르쉐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자동차체험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자동차체험
제주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보물이면허증취득

 

 

END

그렇게 우리는 제주 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을 방문하여 가족여행지 중 한 코스를 다녀왔다. 정말이지 꽃사슴이 눈앞에서 간식을 달라며 애원하는데,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옛말에 왜 이쁜 사람들을 꽃사슴이라고 표현했는지 이해가 갈 정도로 감동적이었다. 세계의 자동차, 피아노도 좋았고, 아이들과 함께 자동차 운전을 실시하고 면허증을 발급받는 서비스 또한 좋았다.

 

올작년 2022년도에 제주 일주일살이를 진행하면서 아이들이 즐겁게도 놀았는데, 중이염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 하지만 그때로 다시 또 돌아가고 싶다는 보물이 와 공주님의 의견에 따라 이번 여름휴가 때 다시 계획하여 진행하려 하는데, 왜 이렇게 비행기표나, 물가가 비싼지.. 고민과 선택의 기로에 서있다.. 분명 가게 될 테지만 말이야..ㅎ

 

무엇보다 제주도 해변에서 놀았던 추억은 정말이지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좋았다. 바다에서 완전히 살아도 될 만큼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아무튼.. 여행을 가게 되면 포스팅 열심히 할 테니, 잘 봐주길 바란다. 그럼 이만!

제주 가볼 만한 곳 추천

 

제주 비자림 숲 평대리 - 아이와 가볼만한 숲 자연유산, 천연기념물, 문화역사기념물의 관광지를

제주 "비자림 숲"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성산 "봄죽 칼국수"에서 식사를 마치고 우리는 바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정방폭포 가볼만한 곳 - 3대 폭포 중 유일한 존재! 그 안에 또 다른 진실을 알아보다 편!

제주 "정방폭포"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우리는 부족함 없는 "천지연폭포"를 방문하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곽지해수욕장 가볼만한곳 - 심바카레에서 식사하고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하다 편!

제주 곽지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우리는 처음으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협재해수욕장 - 가족해수욕장, 수심, 샤워시설, 주차장, 규모, 등 모든 것을 충족한 해수욕

제주 협재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바로 한림읍에 위치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도두봉 - 키세스 존, 도두항의 요트를 갖고싶은 야망을 가져보다 편!

제주 "도두봉" 키세스 존을 찾아라~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도두봉"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이다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천지연 폭포 - 가볼만한 곳 주변조성이 잘 되어있어 단점이 별로 없는 관광지 편!

제주 "천지연폭포"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곶자왈 도립공원을 방문하고 나서 출출한 배를 달

minsooland.tistory.com

 

소길별하 제주 가볼만한 곳 - 이효리, 이상순 부부애를 조금이나마 느껴볼 수 있는 편안한 주택

제주 애월 "소길별하"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우리는 "금악무짠지냉면"의 가성비 좋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