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보리 초콜릿-건강한 맛을 제공하는 제주 특산물 편
반응형

민수랜드-팀조니로고

제주 "보리초콜릿"을 맛보다

우리나라 사람들 or 관광객들은 제주도를 관광하면서 자주 구입하는 것이 제주도만의 특산품이나 간식을 구입하게 된다. 나는 그중 제주 보리초콜릿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초콜릿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한 덜 자극적인 것을 구입하였다.

 

사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은 따로 있다..킨더 초콜릿이 대표적인데, 아이들의 치아관리도 잘해야 할뿐더러 안 사줄 수도 없고 해서 이렇게 구입했는데 직접 샘플을 먹어보고 괜찮을 것 같아서 집으로 가져왔다.

 

우선 삼성화재 3억원 가입되어 있고 HACCP와 제주마씸이 가입되어 있다. 여기에서 제주마씸이란 " 제주특별자치도가 인증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정제주 특산물 쇼핑몰"이라고 한다.

민수랜드-제주보리초콜릿 겉면

 

제주 보리 초콜릿 정보

크게 보자면 초콜릿의 함량은 91%, 보리는 제주산으로 9%가 함량이 되어 있다. 다른 일반적인 초콜릿보다는 좋은 성분의 함량이 월등히 높게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방의 성분은 초콜리이다 보니 월등히 높게 열량이 구성되어 있다. 이 영양정보만 본다면 먹기가 두려운 것 중 한 가지가 초콜릿인 것이 분명하다.

민수랜드-제주보리초콜릿 영양정보

 

제주 보리초콜릿 포장 구성

넉넉한 구성이 되어 있었고 포장은 벗기기 편리한 비닐도 되어 있다. 예전보다 비닐포장이 얇게 되어 있어서 땅속에 버려지더라도 전에 포장지보다 빨리 자연화 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그렇게 해도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할 것이다.

 

한 30개 이상 구성되어 있어서 심심할 때마다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대체할 수 있다.

민수랜드-제주보리초콜릿 개수구성

 

내용물 확인 및 평가

비닐을 벗기고 나면 이렇게 레터링이 들어가 있어서 마치 안 쪽에 비스킷이 맛있게 들어있는 초콜릿과 같은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식감: 하지만 섭취하다보면 좀 더 딱딱한 식감을 느끼게 하는데 그 이유가 보리퍼핑볼이 들어 있어서 마치 초콜릿을 먹으며 누룽지를 씹어먹는 식감을 제공한다.

 

초콜릿의 조합: 보리퍼핑볼과 초콜릿을 함께 먹는데 부드럽게 조합되는 맛이 아닌 따로 먹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 이질감을 느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도 하나만 먹고 나선 그 이후로 안 먹었으며 대신 내가 많이 먹을 수 있었다.

 

다음에 또: 구입하고 싶지는 않다. 나도 먹으면서 건강한 맛이라고는 생각되었으나 그 것을 제하고는 일반적인 초콜릿의 맛보다 퀄리티가 떨어진 맛을 느꼈기 때문이다.

민수랜드-제주보리초콜릿 속

 

END

건강한 초콜릿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제주 보리초콜릿을 구입하면 되겠지만 간단한 나의 평가로는 다른 초콜릿을 구입해서 먹는 것을 나을 것이란 평가를 해본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 가족들을 위해 항상 선물을 구입해야 되지만 그중 맛있는 것으로 선물을 해야 좀 더 내가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받는 사람들이 좋아하고 반응이 긍정적이어야 보람이 있을 것이다. 그럼 이만!

 

제주 간식추천

 

제주메밀문화원 민속촌 카페-블랙 메밀 아이스 아메리카노 편

제주 "메밀문화원"을 방문하다 제주도 가족여행을 진행하면서 우리 공주님은 항상 맛집을 찾기 위해 노력하신다. 나는 졸음운전만 하지 않고 열심히 행선지에 도착한다면 미션완료인 것이다.

minsooland.tistory.com

 

제주 한라통닭 올레시장 - 치킨의 후예들아! 육즙, 신선도, 마늘왕창 치킨을 한 번 먹어보면 후회

제주 올레시장 "한라통닭"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우리는 "곶자왈 도립공원"에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오메기떡 유라케 -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한 떡! 나는 조기축구 나갈 때 필수로 챙겨서 먹는

제주 "유라케 오메기떡"을 리뷰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지난번 여름에 우리 공주님께서 떡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돌코롬맛존디 한림맛집 - 감귤찐빵 쑥 찐빵 단호박찐빵 식감이 쫀득하여 건강과 맛을 한꺼

제주 "돌코롬맛존디"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 마지막 날 오전에 우리는 여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버터모닝 - 버터 듬뿍 들어간 모닝빵과 함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제주감성 제대로

제주 "버터모닝"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전 날의 폭포 일정을 마치고 나서 다음날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