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전주 아중리 할리스커피 - 선배형과 오후시간에 티타임 편

민수랜드로고

전주 아중리 "할리스커피"를 방문하다

우리는 항상 가끔 전화를 하여 뭐하는지 여부를 묻고 서로 할 일이 없다면 순대국밥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갖는다. 서로 어떻게 지내고 있었는지, 아픈 곳은 없는지, 살아있는지 여부를 확인차 만나는 것이다. 

 

그런데 이 선배형이 두발관리를 나름 신경 쓰는 스타일이었나? 요즘 자주 헤어숍을 다녀오고는 나와 함께 만나는 일들이 빈번해졌다. 그리고 차도 처분했기에 어떻게 뚜벅이 생활을 하는지 궁금했기에 서로 연락한 지 20분 만에 만났다. 

 

장소는 전주 아중리 사거리의 할리스 커피집인데, 예전에는 정말 이 사거리가 사람들이 다니면서 붐볐던 사거리인데, 이제는 카페도 시들해졌는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

 

외부주차장: 도로 변에는 주말에도 단속을 하고 있기 때문의 건문 뒤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바람.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음.

 

영업시간: 휴무일 없이 매일 AM 08:00 ~ PM 24:00까지 영업을 진행함. 2층은 12:00 ~ 01:00까지.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입구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주차안내

 

 

아중리 할리스 커피 친절도, 청결도, 수용인원 등

친절도:  카페에 들어서면서 종업원이 인사를 정중하게 해 준다. 나름 2층까지 있기 때문에 종업원이 정말 힘들 것 같다는 걱정이 먼저 들었다. "중"

 

청결도:  체인점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되고 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청결도는 좋은 편에 속한다. 하지만 뭔가 휑한 느낌을 받는 건 나만 그런 것인가.."중"

 

수용인원: 2층 까지 포함한다면 넉넉히 1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흡연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그 흡연 부스에서 나는 담배연기가 매장까지 퍼진다니.. 뭔가 대책이 마련되어야 되겠다.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내부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매장 진열대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와이파이

우리는 계절메뉴로 "수박달달 스무디", "복숭아 발그레 스무디"이렇게 메뉴를 주문하였다. 커피는 운전할 때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여름이기도 하고 달달한 스무디가 먹고 싶어서 주문!

 

기본적인 가격은 그리 높은 편도 아니고 준수한 가격이라 볼 수 있다. 하지만 뭔가 획기적인 스파클링을 일으키는 메뉴구성은 아니라고 본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아래의 사진에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바람.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메뉴구성표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와이파이

 

 

트랜스 포머 범블비

우리 큰 아이가 좋아하는 트랜스포머의 범블비! 아직 12살이 안 되었기에 완전한 시리즈를 모두 보여주지는 못하였다. 하루라도 빨리 12살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는 우리 보물 이를 위해 사진으로 남겨놓는다.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범블비 조형물

 

 

본메뉴 평가

선배형의 수박달달 스무디와, 나의 복숭아 발그레 스무디가 나왔다. 수박이..그냥 모양이네 수박 한 조각이라도 진짜로 넣어줄 줄 알았는데, 기대한 내가 바보~.. 특별한 맛없이 수박맛 조금, 복숭아 맛 조금.. 더운 여름을 조금이라도 식혀줄 수 있는 음료인 셈이다. 

 

서로의 힘들었던 일들과 앞으로의 계획을 어떻게 세울지 등의 이야기를 하였다. 정말 오랜 인연이 이어졌으며 선배형은 언제나 똑같이 무뚝뚝 하면서도 서로를 챙겨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든든하기까지 하다.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수박달달스무디 복숭아발그레스무디

 

 

END

이게뭐여?!차를 정리하고 다시 사라는 차는 안 사고 전동킥보드를 사고 만 선배형.. 그거도 거의 300만 원짜리를.. 그럴 돈이 있으면 그나마 더 안전한 중고자동차를 살 텐데 왜 그랬디야.. 하지만 선배가 하는 말을 들어보자니 어느 정도 이해가 간다.."내가 이거라도 해야 그나마 신경이 덜 쓰인다.."라며 말하는데, 현재의 어려운 현실을 이 전동킥보드를 플렉스 함으로써 그나마 위안이 된다는 말에, 나는 안전하게 타라는 말 밖에 할 수 없었다.

 

그렇게 우리는 인사를 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각자의 길을 향해 이동하였다. 그럼 이만!

민수랜드-전주아중리 할리스 커피 전동킥보드 타우러스X

전주 카페 추천

 

전주 한옥마을 외할머니솜씨 팥빙수 집 - 데이트 할 때의 추억을 되새기며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전주크레페 전문점 여덟개의달 - 전주에선 몇 안되지 아마?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크레페 "여덟개의 달"을 방문하다 전주에도 크레페 집이?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minsooland.tistory.com

 

전주와플란다스- 와플맛집: 공주님의 허기진 디저트 배를 만족시켜라 편

전주 와플란다스? 와플맛집 이라고? 이번에는 또 뭔가..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즐거운 주말이었다.. 날

minsooland.tistory.com

 

전주서학예술마을 - 테마가 있는 카페: 광光커피

테마가 있는 카페 광커피를 방문하다.. - 우리 동네에서 자주가는 광커피를 소개합니다. 항상 아내와 단둘이 또는 우리 가정이 놀러가는 곳이다. 요즘에는 자주 못가서 오랫만에 시간도 될 겸 방

minsooland.tistory.com

 

목욕탕 테마카페 전주 기린토월 - 어렸을 적 여탕에 가본적 있지?! 편!

전주 목욕탕 카페 "기린토월"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가족이 항상 가고 싶었던

minsooland.tistory.com

 

전주라라스카페테리아 - 유럽분위기 미니멀카페를 방문하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미니멀카페 "라라스카페테리아"를 방문하다 몇개월을 눈도장만 찍다가 드디어 오게되었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