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원카스테라 동물복지 유정란 45%함유-안심되는 빵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원카스테라"를 주문하다

며칠 전에 우리 공주님의 지인이 원카스테라를 키프티콘으로 선물해 주셨다. 덕분에 집으로 배송 요청을 하였고 카스테라를 좋아하시는 우리 가족은 기대를 품고 열심히 배송을 기다렸다. 나는 어렸을 적 운동하면서 간식으로 카스테라를 잘 먹질 않았다. 맛도 없었고 그렇게 먹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지금은 부드럽고 우유와 먹을 때 더욱 맛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나도 좋아하는 사람으로 합류하고야 말았다. 주문하고 1.5일째 카스테라가 집 입구로 도착하여 우리 가족은 열심히 개봉을 하였고, 아이들이 저녁식사부터 해야 하는데, 카스테라를 순식간에 해치워 버렸다.. 아래의 사진은 겨우 남겨놓은 사진.. 그럼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해 보겠다. 

 

최대 45%계란이 함유되어 있으며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민수랜드-원카스테라 박스
민수랜드-원카스테라 유정란등

 

 

원카스테라의 맛 구성

플레인, 녹차, 초코로 구성되어 있다. "원애그"에서 생산을 하고 있으며 전국에 한 곳만 존재한다. 이러한 국내의 기업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명맥을 꾸준히 이어가면 좋겠다. 항상 프랜차이즈만 가득한 것은 그렇게 보기 좋진 않다. 

민수랜드-원카스테라 구성표

 

 

원카스테라 전체 성분표

아무리 직접방문하지 않고 주문을 하였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공유하여 좋은 회사는 더 좋게~안 좋은 회사는 더 뼈 때리게 하는 것이 나의 역할이기도 하다. 주로 국내산의 유정란과 벌꿀을 사용하고 설탕과 소맥분, 물엿은 미국껄 사용하고 있다.

민수랜드-원카스테라 성분표

 

 

원카스테라 10개입 구성

하나하나 비닐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 편리하다. 원래는 낱개로 포장되어 있지 않은 카스테라는 개봉 후 바로 섭취해야 하지만 이 원카스테라는 먹을 만큼만 개수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간편하다. 

 

우리의 맛은 플레인 맛인데 우리 아이들이 맛있다며 정말 열심히 먹었다. 특히 둘째 녀석은 쉬지 않고 아빠 꺼 남겨놓지 않은 채 흥얼거리며 맛있게 먹었다..

민수랜드-원카스테라 개수구성

 

 

원카스테라 플레인 맛은?!

부드럽고 부담 없는 플레인 맛은 어른도 그렇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도 정말 좋다. 유정란의 함량이 더 높기 때문에 쫀듯한 식감도 있고 촉촉하며 부드러운 빵을 먹는 맛이라 표현할 수 있다.. 빵을 섭취할 때 밑에 부분에는 껍질이 있기 때문에 해체 후 먹을 수 있도록 바람. 어렸을 적에는 정말이지 그 껍질까지 씹으면서 단맛을 먹었던 기억이 난다. 

민수랜드-원카스테라 개별포장

 

 

END

그렇게 공주님의 지인에 의해 선물을 받은 원카스테라 빵을 즐겁게,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실제로 정말이지 다른 체인점에서 판매되는 카스테라의 영양성분에 대해 불신이 높았으나, 여기 원카스테라는 더욱이 신뢰가 가고 응원해주고 싶은 회사로 평가된다. 

 

이제 연말인데 정말이지 주변에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 시 이 카스테라 선물을 한 번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동물복지 유정란의 45% 함유량은 나름 넘사벽의 함량인 것 같아서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그럼 이만!

디저트 추천

 

전주 소부당 생크림 찹쌀 치즈떡 - 찹쌀떡은 쫄깃하고 그 속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치즈를 품고

전주 "소부당"생크림치즈떡의 맛을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우리 공주님은 SNS를 보면서 갑자기

minsooland.tistory.com

 

강릉샌드 쿠키랩-제주 마음샌드 대항마 강릉샌드의 맛을 보았다 편

강릉샌드 쿠키랩-제주도에서 먹어보았던 샌드?! 강원도 여행을 하기 위해 도착하자마자 꼬막무침비빔밥과 함께 식사를 마치고 차량으로 이동하던 도중 우리 공주님은 어디론가 사라졌는데,, 알

minsooland.tistory.com

 

용두동 할머니 조청 - 아이들 면역력 강화시키려면 도라지 함량이 조청! 잼말구 조청찍어먹자 아

"용두동 할머니 조청"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어머님이 선물로 받은 조청에 대해 포

minsooland.tistory.com

 

떡보브라더스 전남 화순 방울기정떡 - 국내산 쌀의 함량을 높여서 쫄깃한 식감을 더 만족시켜준

전남 화순 "떡보브라더스" 기정떡을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어제는 전주 한옥마을 기정떡에 대해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오메기떡 유라케 -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한 떡! 나는 조기축구 나갈 때 필수로 챙겨서 먹는

제주 "유라케 오메기떡"을 리뷰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지난번 여름에 우리 공주님께서 떡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돌코롬맛존디 한림맛집 - 감귤찐빵 쑥 찐빵 단호박찐빵 식감이 쫀득하여 건강과 맛을 한꺼

제주 "돌코롬맛존디"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 마지막 날 오전에 우리는 여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